Eagles mailbag: 일주일 전보다 지금 더 이길 수 있는 게임이 몇 개나 될까요?


수요일의 Eagles 채팅에는 제 시간에 도달할 수 없는 질문이나 답변했지만 더 많은 색상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질문이 많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오버플로에 대한 답변과 Twitter 및 이메일을 통해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mailbag 게시물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Brian의 질문: Eagles의 미래 상대팀의 1주 차 공연이 Eagles의 승리 가능성을 재평가하게 하였습니까?

이제 Eagles 팀은 시즌이 시작되기 전보다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1. 49ers, 2주차: 최종 부상 보고서가 오늘 늦게 표시될 것이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워합니다.
  2. 카우보이, 3주 및 18주차: Dak Prescott 선수는 1주차에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뛸 수 없었고 팔 힘도 예전 같지 않았습니다. 또한 Zeke는 요리되었으며 최고의 수비수는 시즌의 약 절반을 차지할 것입니다.
  3. 워싱턴, 15주 및 17주: 그들의 공격은 내가 예상했던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들의 수비 라인은 힘이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그 그룹을 약간 과대 평가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내가 생각하는 팀은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더 어려운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1. 레이더스, 7주차: 그들은 공격에 합법적인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Darren Waller는 "NFL 최고의 타이트 엔드"를 위해 George Kittle과 Travis Kelce의 타이틀(당신이 선호하는 사람)을 위해 오고 있습니다.
  2. 성도, 11주차: 나는 Jameis Winston에서 아직 팔리지 않았지만, 1주차는 그들의 수비가 매우 좋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다.

나는 오프 시즌 동안 Eagles를 6-11로 잡았고 시즌에 들어서면서 7-10으로 밀어 올렸습니다. 계속해서 다시 8-9로 업그레이드합시다.

Kimmy Jempski의 질문: 이전 Eagles(아직 뛰고 있음) 3명 중 누구를 플레이오프 팀으로 만들기 위해 지금 다시 데려오겠습니까?

매년 Brandon Gowton은 NFL에 여전히 남아있는 전 이글스 목록, 그래서 이 질문에 도움이 됩니다. 그다지 매력적인 플레이어 메뉴는 아닙니다. 내 세 가지:

  1. S/LB 말콤 젠킨스: Jenkins는 상대의 타이트 엔드에 대해 항상 훌륭한 일을 해냈고 Eagles는 이번 시즌 NFL의 거의 모든 우수한 TE, 즉 Kyle Pitts, George Kittle, Travis Kelce, Darren Waller, Logan Thomas, T.J. Hockenson, Rob Gronkowski, Jared Cook, Noah Fant, Evan Engram 등
  2. S 조던 포이어: 백 엔드를 확인하는 동안 계속 진행해 보겠습니다.
  3. WR Nelson Agholor: 지난 시즌 오클랜드에서 48-896-8. 이번 시즌 현재까지 5-72-1입니다. 정직하자. 그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젊은 리시버의 성장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그를 사용할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나는 마지막 스태프와 함께 그것을 경계하지만 현재의 스태프에 더 확신합니다.

Sy의 질문: Sam Darnold 외에 Daniel Jones와 Taylor Heinicky는 NFL에서 최악의 출발 QB 두 명입니까?

아니요. 우선 저는 Heinicke를 선발로 보지 않으며 Jones는 적어도 무엇 그의 달리기 능력으로. 내 쿼터백으로 삼고 싶지 않은 하위 5인:

  1. 앤디 달튼
  2. 타이로드 테일러
  3. 카슨 웬츠
  4. 샘 다놀드
  5. 라이언 피츠패트릭

DB의 질문: J.J. Arcega-Whiteside는 Sirianni가 오랫동안 주변에 남을 사람 유형인 것 같습니다. 그의 노력은 칭찬할 만하다. 그를 DK Metcalf와 비교하는 것을 중단해야 합니다.

나는 Travis Fulgham이 기본적으로 훈련 캠프와 프리시즌 경기에서 아무 것도 하지 않을 때까지 J.J.의 로스터 자리가 심각한 위험에 처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Jets에 대한 그의 TD는 그의 자리를 봉인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그는 아마도 이번 시즌 이후로 보장된 것이 아무것도 없는 프린지 로스터일 것입니다.

나는 그의 노력이 칭찬받을 만하다는 데 동의하고, 그가 이번 첫 두 시즌 동안 선수로서 어떤 모습을 했는지에 대해 자각하고 있습니다. 그의 머리는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내 생각에 그는 루팅하기 쉬운 사람이고 적어도 이 명단에서 작은 역할일지라도 최소한 역할을 찾는 것 같습니다.

Metcalf와의 비교에 관해서는 J.J.보다 잘못된 사람을 고른 프론트 오피스에서 더 많이 지시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J.J. 파편의 그의 몫 이상을 잡았습니다. (사실, 참고로 이글스가 대신 고려했을 수도 있는 다른 사람인 Parris Campbell도 지금까지 아무 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Brandon Graham은 경력 초기에 얼 토마스(Earl Thomas)와 나중에는 제이슨 피에르-폴(Jason Pierre-Paul)과 끝없이 비교되는 그런 일을 겪었습니다. 분명히, 더 이상 Eagles가 Graham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을 듣지 못했습니다. 만약 J.J. 시간이 지나면서 생산적인 선수가 될 수 있다면 Metcalf에 대해 덜 듣게 될 것이지만, 현실은 비평가들이 그가 그렇게 할 때까지 그것을 놓아줄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GoBirds의 질문: Boston Scott은 Niners와 Ravens와 같은 팀에게 리그 전반에 걸쳐 러닝백 부상을 입은 잠재적인 트레이드 후보입니까?

리그 전반에 걸친 런닝백 부상은 런닝백이 많이 다치는 것을 상기시켜주고, 나는 당신이 그에게 얻을 수 있는 미미한 보상 대신 스콧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올인의 질문: 지난 주말(목요일 밤) 이후에 이글스가 자이언츠와 워싱턴을 휩쓸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나는 그들이 워싱턴을 휩쓸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마 거기서 갈라졌을 겁니다. 자이언츠는 매우 쓸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말인가? 지금이야. 나는 그 팀에서 누군가가 본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고 그들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나빠 보입니다.

사람들은 이상하게도 Taylor Heinick이 목요일 밤에 Brett Favre의 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정말로 저에게 당신의 표준 문제의 평범한 백업 이상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명단은 그렇지 않으면 꽤 좋고 잘 코칭됩니다.

Live Chad의 질문: Carson Wentz는 Eagles가 1라운드를 차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정식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까? 12개 더 필요한 것 같은데 맞나요?

13 / 17 = 0.765.

1주차에 Wentz는 많은 수의 스냅(76회)을 했습니다. 그래서 예, 그가 총 13개의 게임을 시작하고 끝내면 Eagles는 그 선택에 좋은 상태가 될 것입니다.

나는 그가 이번 시즌을 살아남을 것이라는 사실에 여전히 크게 고무되지 않는다. 그는 일요일에 구타를 당했다.

Bedoya의 질문: Jason Garrett이 여전히 NFL에서 일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_(ツ)_/¯. 자이언츠의 1주 차 패배 이후에 이 트윗을 삽입하기에 적절한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Nuke의 질문: Arthur Smith는 Eagles의 감독직 후보자였습니까? 그렇다면 그가 통과하기로 결정한 Eagle 팬은 얼마나 운이 좋았습니까?

그는 이글스와 인터뷰를 했다. 제의를 했는지도 모르겠고, 넘겼는지 아닌지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애틀랜타의 게임 계획이 1주 차에 걸림돌이 된 것과 함께합니다.

클로리스 리치먼의 질문: 맷 라이언이 이번 시즌이 끝나면 떠날 것 같습니까? 내 말은 그가 매주 심각한 부상을 입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alcons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자신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Julio Jones를 트레이드할 의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베테랑 쿼터백이 쓰러지면 Ryan이 경쟁자로 트레이드되는 것을 배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Brian의 질문: FedEx Field에서 경기를 하는 동안 팬들에게 하수 오수가 떨어졌다는 사실에 놀랐습니까?

누군가 나에게 어떤 경기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지 예측해 보라고 묻는다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FedEx일 것입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은혜로운 동행 함께 하겠습니다” – 기독신문

Read Next

장원영 열여덟의 순간…예뻐도 너무 예쁜 꽃미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