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축구 부상 업데이트: Jerry Jeudy, Raheem Mostert, Ryan Fitzpatrick 등은 어떻게 되었나요?


1주는 거의 책에 나와 있으며(Ravens와 Raiders는 월요일 밤에 플레이합니다), 최근 몇 년과 달리 판타지 축구 애호가들은 큰 부상을 거의 입지 않고 많은 게임을 통과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몇몇 판타지 관련 선수들이 일요일에 대부분 경미한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사고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다음 주 일요일에 더 많은 판타지 축구를 준비하는 데 한 주를 보내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선수에 대한 최신 뉴스를 간략히 살펴보세요.

Jerry Jeudy, WR, 야생마

Broncos 스터드 2년차 와이드아웃은 결국 회복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높은 발목 염좌라는 진단을 받은 뉴욕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Judy는 몇 달은 아니더라도 여러 주를 결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KJ Hamler 또는 Tim Patrick은 목표 달성의 가장 큰 수혜자로 볼 가치가 있습니다.

Raheem Mostert, Trey Sermon, RB, 49ers

Niners는 2020년 뱀에 물린 거의 모든 주자가 부상을 입는 등 작년에 다시 달리기에 몇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올해는 상황이 비슷한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경기 전 일요일, 판타지 구단주는 코치의 결정이 내려진 신인 Trey Sermon을 폐기하고 무릎을 다칠 Mostert와 함께 가야 했습니다. 찢어진 ACL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두 게임 이상 동안 스피드스터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는 설교가 다시 명단에 포함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이미 삭제한 경우).

업데이트(오후 3시 45분):

Brandon Aiyuk, WR, 49ers

2년차 돌파구를 찾고 있던 Aiyuk은 일요일 샌프란시스코의 승리에서 목표를 0으로 제한하는 햄스트링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부상을 주시하십시오. 그가 건강한 한 주를 연습했다면, 그는 확실히 2주 차에 더 많은 행동을 보게 될 것입니다.

Ryan Fitzpatrick, QB, 워싱턴

Fitzpatrick은 최소한 고관절의 아탈구 – 부상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Taylor Heinicke가 선발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Terry McLaurin과 다른 사람들의 생산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이번 주 내내 Fitzpatrick의 상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라샤드 페니, RB, 시호크스

딥 리그에서 페니의 부상은 주목할 만하다. 그는 종아리 부상으로 일요일 경기를 떠나기 전에 몇 번의 터치를 했습니다. Penny가 시간을 놓치면 DeeJay Dallas가 몇 번 더 캐리를 위해 줄을 섰을 것입니다.

Dee Eskridge, WR, Seahawks

또 다른 프린지 판타지 출연자인 Seahawks의 과소평가된 신인은 시즌이 끝나기 전에 전반적으로 관련 판타지로 떠오를 수 있습니다. 뇌진탕으로 인해 시간을 놓쳐야 하는 경우 뇌진탕으로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Odell Beckham Jr., WR, Browns

제한된 수용 인원으로 연습한 후 Browns는 조심스럽게 방송하기로 결정하고 WR1을 치프스 선데이에 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ACL이 찢어진 상태에서 회복이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2주차 부상 보고서에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백업 계획을 세우고 일요일에 71야드를 기록하고 터치다운을 기록한 Jarvis Landry를 선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Evan Engram, 테네시, 자이언츠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부상을 확인했습니다. Engram은 프리시즌에서 종아리를 다친 후 1주 차에 자리에 없었습니다. 그는 2주차의 경기 시간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더: Eagles-Falcons 게임에서 10개의 상을 수여합니다. | 최종 관찰: Eagles 32, Falcons 6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세요. @evan_macy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野 “국정원 정치개입 국민이 가장 경계” 與 “엉터리 같은 삼류 정치소설 쓴다”

Read Next

[합동 최종] “개혁신학으로 선명하게 동행하자”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