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ks 카운티 D.A. 독서 구역 '대량 과다 복용' 후 건강 경보 발령


지난 주말 레딩과 웨스트 리딩에서 약 70건의 과다복용이 발생하면서 월요일 Berks 카운티 검찰청에서 건강 경보를 발령했으며, 이 지역에서 유통되는 것으로 보이는 위험한 약물 배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Reading Hospital-Tower Health와 Penn State Health St. Joseph's Medical Center의 병원 관계자는 9월 11일부터 12일까지 과다 복용 사례가 급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Berks 카운티 검시관 Jonn M. Hollenbach는 최소 한 명이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예비 독성학 보고서에 따르면 이 경우에 관련된 물질은 헤로인, 펜타닐 및 자일라진의 혼합물로, 거리에서 "트랜크(tranq)" 또는 "수면제(sleep cut)"로 알려진 수의학적 진정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5년부터 자일라진 사용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에 따라 이 물질은 헤로인, 펜타닐 및 코카인과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West Reading 경찰서, Reading Police Department 및 D.A. 사무실의 형사들은 말합니다. 공통분모 최근 과다 복용 사례에서 파란색 글라신 패킷에 포함된 물질입니다.

특히 자일라진은 수의학적 용도로만 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DEA는 이 약물이 이전에 진통제, 최면 및 마취제로 사람을 대상으로 연구되었지만 심각한 저혈압 및 중추 신경계 억제 효과로 인해 임상 시험이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간음제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희생자의 수면을 유도하기 위해 마약을 사용하는 범죄에 대한 보고서에서도 나타났습니다.

보건부와 독극물 통제 센터는 자일라진에 대한 권고를 점점 더 많이 발표했으며 펜실베니아, 코네티컷 및 캘리포니아를 포함한 주에서 다량의 약물이 압수되었습니다.

Berks 카운티 지방 검사인 John T. Adams는 "우리는 법 집행 기관으로서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사용하여 우리 지역사회를 괴롭힌 이 전염병과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역 사회가 경계를 유지하고 이러한 위험한 약물을 사용할 수 있는 가족과 친구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DC에 따르면 펜실베니아에서는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치명적인 약물 과다 복용이 16% 증가했으며 주 전체에서 5,172명이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작년에 93,000명 이상의 사망자가 29% 증가했습니다.

공중 보건 공무원은 증가하는 과다 복용 횟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물질 중에서 헤로인, 메스암페타민, PCP 및 코카인과 혼합된 약물에서 치명적인 합성 오피오이드 펜타닐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공중보건국(Philadelphia Department of Public Health)은 월요일 발표했다. 시 전역의 치명적인 과다 복용에 대한 연례 보고서 1,214명의 사망자는 기록상 두 번째로 많은 사망자 수였습니다. 보고서에는 약물 관련 과다 복용으로 사망한 개인에 대한 기밀 사례 검토를 수행하기 위해 분기별로 소집되는 시의 OD 통계 팀의 발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erks 카운티에서는 수사관들이 이번 주말 과다 복용에 대한 조사에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사에서 형사를 돕고 다른 사람이 이러한 약물을 섭취할 가능성을 방지할 수 있는 정보가 있는 사람은 Reading 및 West Reading의 경찰에 연락하거나 (877) 373-9913으로 전화하여 Crime Alert Berks에 연락할 것을 촉구합니다. 같은 전화번호로 84741을 문자 메시지로 보내고 ALERTBERKS라는 단어로 시작하여 팁을 입력하여 팁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개훌륭’ 자연서 생활하는 셰퍼드 등장…입질·승차 거부 솔루션은?

Read Next

가택연금 아웅산 수치 건강상 이유로 재판 불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