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Falcons 게임에서 10개의 상을 수여합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Philadelphia Eagles)가 1주 차 개막전에서 최종 점수 32-6으로 애틀랜타 팰컨스(Atlanta Falcons)를 압도하면서 Nick Sirianni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이기고, 지거나, 동점인 경우 10개의 상을 수여합니다.

1) '위대한 시작'상 🎯: Jalen Hurts

합의된 믿음은 Jalen Hurts가 의심의 여지 없이 Eagles의 쿼터백의 "남자"임을 증명할 시즌이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팀은 스타 수의사와 트레이드하거나 쿼터백을 선택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2022 NFL 드래프트에서 높은 픽이 풍부합니다. 몇 년에 걸쳐 자신이 프랜차이즈의 얼굴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는 사치를 가진 다른 젊은 쿼터백이 있는 상황에서 2년 차 선수를 지명하는 것은 거의 일종의 불공정한 압력입니다.

Hurts는 필라델피아에서 자신의 주장을 결정짓기 위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시작은 지옥입니다. 이날 그는 264야드, 3개의 TD, 0개의 INT, 126.4의 QB 레이팅을 위해 35개 중 27개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62야드를 7번 뛰었습니다. 그는 공격에 대한 완전한 명령을 보여줬고 때때로 정확성이 완벽하지 않았지만 그는 빅타임 드로를 자신의 몫으로 만들었습니다. 내 생각에 그 중 최고는 터치다운을 위해 Dallas Goedert에게 달려가는 이 스트라이크였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움이었다. Eagles 팬들은 Hurts에서 더 나은 1주차 데뷔를 희망할 수 없었습니다.

2) '상상'상 🤔: 닉 시리안니

닉 시리아니가 프리시즌에 접근한 후 정규 시즌에 어떤 경기 계획을 세울지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Sirianni는 여름 동안 아무 것도 주고 싶지 않았고 당연히 그렇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헤드 코치이자 첫 선수가 되었을 때 당신이 어떤 미스터리를 보존할 수 있을 때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왜 보여주나요?

일요일에 Sirianni는 인력 패키지를 혼합하고 달리기 게임, 패스 게임 및 스크린 게임의 균형을 맞추는 데 능숙했습니다. 리시버는 열려 있었고 런닝 레인이 넓었으며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스크린 패스로 인해 쿼터백이 공을 흙에 던지지 않았습니다.

3) '주스' 상 🧃: 마일즈 샌더스와 이글스의 돌진 공격

1쿼터에 Miles Sanders는 신인 시즌 초반에 그랬던 것처럼 때때로 북-남 방향으로 뛰는 것을 주저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 초기 실행 중 일부에서 그는 뼈에 약간의 고기를 남겼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재빨리 수정했고 기회가 왔을 때 폭발적인 모습을 보였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Hurts는 62야드, Sanders는 74야드, Kenny Gainwell은 37야드와 TD 1개를 기록했습니다. Eagles는 당일 그라운드에서 173으로 마감했습니다. 그들은 이번 시즌 Sanders, Hurts 및 Gainwell의 트리오 뒤에서 돌진 공격에서 NFL을 이끌 현실적인 기회가 있습니다.


더: 최종 관찰: Eagles 32, Falcons 6


4) '돌아왔다!' 수상 👐: Eagles의 스크린 게임

Eagles의 스크린 게임은 2020년에 끔찍했고 실제로 2020년 이후의 최근 시즌에는 그다지 무기가 되지 않았습니다. 2020년의 일부는 Eagles가 14개의 다른 시작 공격 라인 조합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5명의 공격 라인맨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있지 않으면 스크린 게임을 실행하기 어렵습니다.

일요일에 Eagles의 스크린은 와이드 리시버, 타이트 엔드 및 런닝 백으로 효과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효과가 있었고 아직 테이프를 보지 않고 O-라인을 따라 선발 5명이 있었던 것이 큰 이유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크린 게임의 하이라이트는 "관에 못 박는" Jalen Reagor TD였으며, 그 동안 Jordan Mailata는 거의 사람을 죽일 뻔했습니다.

Mailata는 위의 블록에 대해 "이것은 프로세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번 완벽해야 합니다. 먼저 스냅 카운트를 알고, 그 다음 화면의 타이밍을 알고, 그 다음에는 그것을 무시하고 누군가를 매장하는 것뿐입니다."

5) 'He's Good'상 👍: DeVonta Smith

오, DeVonta Smith도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71야드 동안 6개의 캐치와 시즌의 Eagles의 첫 번째 드라이브에서 나온 그의 첫 경력 TD로 마쳤습니다. 스미스는 자신이 이 연극에서 TD가 있다는 것을 언제 알았느냐는 질문에 "내가 보았을 때 그것은 남자였다(보도)"라고 말했다. 보기:

Smith의 인용문은 뻔뻔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는 정말로 정직했습니다. 위의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Smith는 슬롯에 있고 외부로 문지르는 경로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남자 커버리지에서 쿼터백이 좋은 던질 수 있다면 코너는 정말 기회가 없습니다.

스미스의 말은 일종의 자기 홍보라기보다 허츠가 자신에게 공을 퍼붓는 것에 대한 확신에 더 가까웠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는 정통한 아이일 뿐입니다.


더: Eagles-Falcons 전반부의 좋고 나쁨


6) 'Don't Forget About Us' 어워드 🛑: 이글스 디펜스

1쿼터에 이글스의 수비진은 태클에 어려움을 겪었다. Falcons는 효과적으로 공을 던졌고 Matt Ryan은 효율적으로 공을 던졌습니다. 그러나 레드 존으로의 두 번의 초기 여행에서 Eagles의 수비는 강화되었고 애틀랜타는 한 쌍의 필드 골을 허용했습니다.

그 후 Eagles는 Falcons의 공격을 차단했습니다.

특히 이글스의 수비 라인 내부는 하루 종일 팔콘의 내부 공격 라인을 괴롭힐 정도로 좋았다.

7) '우리 둘 다 잊지 말아요' 상 ✋ : 이글스 특별팀 유닛

Eagles는 특수 팀을 포함하여 3단계 모두에서 이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Arryn Siposs는 멋진 펀트 데뷔전을 펼쳤고 Jake Elliott는 위험한 킥 리턴 선수인 Cordarrelle Patterson을 상대로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커버리지 유닛은 Atlanta를 최소한의 리턴으로 유지했습니다.

8) '프론트 러너'상 📈: NFC East의 Eagles

목요일 밤에 보셨듯이 카우보이는 해적들에게 졌습니다. 일요일 워싱턴은 차저스에게 홈 경기에서 패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이것을 입력할 때 Broncos는 Giants를 17-7로 앞서갔습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Eagles는 NFC East 꼭대기에 혼자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NFC 동쪽 기록
독수리 1-0
자이언츠 0-1
카우보이 0-1
워싱턴 0-1

맛보세요.

업데이트: 자이언츠도 졌다.


더: Eagles LT Jordan Mailata, 거대한 계약 연장


9) '#EaglesDraftPickWatch' 어워드 👀: The Colts

콜츠도 졌다. Eagles는 Carson Wentz 트레이드의 2022 NFL 드래프트에서 Indy의 1라운드 또는 2라운드 픽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거 타이핑할 때마다 거래 조건을 설명해야 할 것 같은데요? 좋아… Eagles는 Colts의 2라운드 픽을 최소한 소유하고 있습니다. Carson Wentz가 Colts의 공격 스냅의 75%를 담당하거나 그가 스냅의 70%를 담당하고 Colts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면 2라운드 픽이 1라운드 픽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Wentz는 전체 게임을 플레이했고 Colts는 졌습니다. 그것이 현재로서는 최선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더 좋은 점은 Wentz에 대한 변명거리가 인디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입니다.

예, 항상 다른 사람의 잘못입니다.

10) 'Riled Up' 어워드 🎉: Eagles 팬

나는 4-11-1 시즌에 이어 로드 게임에 대한 Eagles 팬의 투표율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4쿼터에는 경기장에 남아있던 팬들만이 초록색 옷을 입고 있었다.

링컨 파이낸셜 필드(Lincoln Financial Field)는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첫 번째 풀-커패시브 홈 경기에서 다음 주 일요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선관위, 서기영 장로부총회장 후보 탈락

Read Next

스포츠한국:’인간실격’ 손나은이 보여준 청춘매력…’민정’ 그 자체였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