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아이다 홍수로 펜실베니아 재난 선언 승인


허리케인 아이다의 잔재로 인한 폭우, 심각한 돌발 홍수 및 토네이도의 영향을 받는 펜실베니아 주민들은 Joe Biden 대통령이 주의 재난 선언을 승인한 후 연방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금요일 바이든은 필라델피아, 벅스, 체스터, 델라웨어, 몽고메리 및 요크 카운티의 개인에게 지원을 허용하는 주요 재난 선언에 대한 톰 울프 주지사의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백악관은 지원에 "임시 주택 및 주택 수리 보조금, 무보험 재산 손실을 충당하기 위한 저비용 대출, 개인과 기업 소유주가 재난의 영향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 기타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손실을 입은 거주자와 사업주는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등록 또는 1-800-621-FEMA(3362)로 전화하십시오. 청각 및/또는 언어 장애가 있는 개인은 1-800-462-7585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백악관은 이 무료 전화번호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일주일에 7일.

울프는 "대통령이 신속하게 대응하고 연방 정부가 주 및 지방 공무원과 협력하여 피해 평가를 실시하고 펜실베니아 주민들이 이 중요한 연방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한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민들은 이제 재정 지원을 받을 기회를 갖게 되며, 이는 재산을 교체하고 복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와 함께 피해 평가 백악관은 더 많은 카운티가 연방 지원 대상이 될 수 있고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지원이 주에 지정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전역의 주민들은 미래의 재난을 완화.

펜실베니아 비상 관리국(Pennsylvania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의 랜디 패드필드(Randy Padfield) 이사는 "이 역사적인 폭풍의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들이 재정 지원을 신청하고 받을 준비가 되도록 청소로 인한 모든 피해와 비용을 계속 기록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nnsylvania가 Ida의 강력한 잔재에 의해 공격을 받은 지 일주일 후 Wol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공 기반 시설에 대한 피해는 1억 1,700만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연방의 임계값인 1,970만 달러를 훨씬 초과합니다." Wolf에 따르면 PEMA는 FEMA 및 카운티 정부와 협력하여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에 재해 복구 센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Ida는 Pennsylvania에서 최소 5명, Northeast 전역에서 45명 이상을 살해했다고 보고서가 발표했습니다. AP 통신. 필라델피아 교외에서 3명 사망 폭풍 피해와 홍수의 결과.

울프는 9월 8일 "폭풍우가 닥치는 동안 목숨을 걸고 사람들을 도운 모든 최초 대응자들에게 여전히 감사하고 있으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도 폭풍우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치명적인 손실에서 회복하는 개인과 가족."

Biden은 또한 재난 선언을 승인했습니다. 뉴저지 그리고 뉴욕.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제니, 속옷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물오른 관능미

Read Next

이란-IAEA, 핵 시설 감시카메라 녹화 합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