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의 시즌 개막전 5개 오버/언더 vs. Falcons


Eagles는 일요일에 애틀랜타에서 Matt Ryan과 Falcons를 상대할 때 2021 시즌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이미 살펴 보았습니다. 일부 시즌 예측 Eagles 및 전체 시즌에 대한 10개의 서로 다른 오버/언더 — 처음 5개는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나머지와 함께 여기 — 하지만 이제 Nick Sirianni의 팀이 3.5포인트 도로 약자인 애틀랜타와의 Birds' Week 1 매치업으로 초점을 전환할 때입니다. Sidelines.io에서 전반적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볼 경기, 고장 최신 부상 보고서, 플러스 우리 자신의 예측 지역 및 전국 언론 따고 있다. 이제 매주 토요일처럼 1주차 오버/언더 형식으로 지켜봐야 할 5개의 Eagles 번호가 있습니다…

(오버/언더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간략한 알림: 달리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이것은 선수/팀이 일요일에 어떻게 수행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따라 제 나름대로의 수치입니다. 이번 주에 흥미롭게도 이것들은 모두 실수입니다. FanDuel에서 베팅할 수 있습니다..)

총점: 48.5

우리의 주간 예측, 우리는 게임 결과에 대해 4-3으로 나뉩니다. 그러나 우리가 합의에 이르지 못한 유일한 영역은 아니었습니다. 이 게임이 끝날지 여부에 대해 비슷하게 분열되었기 때문입니다. 두 경우 모두 진정으로 (Eagles와 under)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아래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두 팀 모두 작년에 축구를 잘하지 못했고 두 팀 모두 새로운 코치 아래 새로운 공격 시스템을 출시할 예정이며 Eagles의 경우 새 쿼터백도 시작합니다. 특히 게임이 이미 공격에 유리하기 때문에 시즌 초반 축구는 이미 수비진에게 유리하게 기울어진 것 같습니다. 특히 Eagles의 방어 전선이 Matt Ryan에게 압력을 가할 수 있는 경우 양 팀의 공격 상황이 약간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승부차기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내 예측은 총 43점에 불과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언더를 차지하지 않는 것은 약간 이상할 것입니다.

아래에.

Jalen Hurts 패싱 야드: 240.5

Hurts의 팔에 대한 모든 노크에도 불구하고 – 그리고 그것이 2년차 QB에 대한 가장 큰 비판이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 그는 실제로 그가 시작하고 끝낸 세 경기 각각에서 심각한 패싱 야드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허츠는 첫 선발 등판에서 불과 167야드를 공수한 후 다음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338개와 342개를 던졌다. 평균 282.3야드로 이 수치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훨씬 많았다.

나는 Eagles가 이번 경기에서 Falcons에게 많은 양의 지상 게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Hurts 수치가 그 중 큰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건강한 공격 라인과 의심스러운 Falcons는 이전의 2라운드 pick은 이것에 몇 가지 인상적인 숫자를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시즌 첫 경기이고 Hurts는 프리시즌에 많이 뛰지 않았지만 Sirianni는 그가 연습에서 얻은 반복수, 특히 공동 연습이 그의 젊은 QB에 충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으로서는 그의 말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위에.

DeVonta Smith 리셉션: 3.5

신인 와이드 아웃은 분명히 이것으로 오는 큰 스토리 라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는 초기 부상에서 복귀하여 프리시즌 경기 중 적어도 한 경기에 출전했지만 Jalen Hurts와 함께 프리시즌 게임 담당자가 없었습니다. 그것이 1주차에 ​​그들의 케미스트리를 다치게 할 것인가? 약간 그럴 수도 있지만 스미스에게 이번 패스에서 4개의 패스를 잡아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Eagles의 최신 장난감이자 최고의 와이드 리시버이며 SEC 챔피언십 경기에서 Mercedes Benz Stadium에서 마지막으로 뛰었을 때 184야드에서 15개의 캐치를 게시하고 한 쌍의 터치다운을 게시했습니다. 그 성능은 몇 주 후에 내셔널 챔피언십 게임에서 그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가려질 것이지만, 이 아이는 자신의 경력에서 가장 큰 게임에서 쇼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그의 NFL 데뷔는 확실히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7개의 리셉션, 92야드와 터치다운을 할 것이다. 너무 화려하지는 않지만 견고하고 유망한 데뷔입니다.

위에.


더: 이번 시즌 이글스가 얼마나 좋을까?


카일 피츠 리시빙 야드: 47.5

나는 DeVonta Smith가 정말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Kyle Pitts는 세대를 초월한 재능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Philly-area 제품에 대한 지역적 편견이 아니라 그는 그저 좋은 사람입니다. 물론, 우리는 그의 기술이 SEC에서 NFL로 어떻게 이전되는지 확인해야 하지만 그가 대학에서 중단했던 바로 그 지점에서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전체 4순위인 우드 대주교는 첫 경기에서 고향 팀과 맞붙게 될 것이며, 나는 그가 그들을 쉽게 상대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Pitts는 모든 팀의 매치업 악몽이며 Eagles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Anthony Harris와 Eric Wilson과 함께 라인 배커 자리를 추가하여 안전 위치를 업그레이드했으며 이것이 확실히 그들에게 어려운 테스트가 될 것이지만 여러 가지 중 첫 번째일 뿐입니다. Eagles는 다음 주에 George Kittle과 49ers를 상대하고 Travis Kelce와 Chiefs와의 4주차 경기가 이어집니다. 그렇군요.

그러나 현재로서는 Pitts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Pitts는 상대 수비수에게 일대일 매치업을 악몽으로 만들면서 영역 커버리지에 대해 잔치를 벌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우리는 새로운 수비 코디네이터 Jonathan Gannon의 시스템이 어떤 모습일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게다가 K'Von Wallace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Rodney McLeod와 함께 4번째 NFL 출발을 할 것입니다. Eagles 수비의 후방 2/3(우리가 확실하지 않은 부분)는 이 부분에서 테스트될 것이며 라인이 Ryan에게 약간의 압력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해야 합니다. 경우가 되십시오. 그들이 할 수 있다면 그것은 Calvin Ridley와 같은 선수의 생산을 저해할 수 있지만 Ryan이 빠르게 공을 꺼낼 필요가 있을 때 Pitts와 같은 선수를 더 신뢰할 수 있는 짧은 타겟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

마일즈 샌더스 러싱 시도: 14.5

Eagles는 프리시즌에서 Miles Sanders에 대해 신중한 모습을 보였고 다른 경기가 일정에 추가되는 상황에서 아마도 올바른 움직임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어떻게 정규 시즌으로 이어지는지 궁금해할 가치가 있습니다. Sanders가 팀의 최고 러닝백이고 대부분의 캐리를 차지할 것이 분명하지만 Boston Scott과 유망한 신인 Kenneth Gainwell이 그 뒤에 있기 때문에 Eagles는 너무 많은 짐을 들일 필요가 없을 정도로 충분히 퍼뜨릴 수 있어야 합니다. 샌더스 일찍. 거기에 Hurts가 공평한 몫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과 샌더스가 15번의 캐리를 받는 것을 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진다는 사실을 추가합니다.

작년에 샌더스는 시즌의 마지막 7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13.3개의 캐리를 기록했습니다. 그의 리셉션을 추가하면 그 숫자는 15.5에 가깝지만 이 라인은 그의 서두르는 시도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올해는 다른 QB와 다른 코치가 자신의 시스템을 운영하는 다른 해이지만, 나는 그들이 샌더스에게 시즌 초반에 너무 많은 일을 주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당 15개의 캐리는 그가 전체 시즌 동안 평균을 낼 수 있는 좋은 숫자라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시즌 중반에 접어드는 투수처럼 Eagles는 그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조기에 그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있는 짧은 시간 동안 Sirianni의 직원이 중점을 두었던 것입니다.

아래에.


더: Eagles mailbag: Jalen Hurts는 장기 QB1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트위터에서 Matt를 팔로우하세요. @matt_mulli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로제, 수영장서 럭셔리한 일상…쭉 뻗는 각선미 ‘눈길’

Read Next

스포츠한국:제니, 속옷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물오른 관능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