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Towne Place 주민들은 경영진이 Ida의 홍수 여파를 처리한 방식에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Angelica Steel은 노동절에 Park Towne Place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 다시 접근할 수 있었지만 수요일 Ben Franklin Parkway를 따라 4개 건물로 구성된 복합 단지로 언제 돌아올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허리케인 이다의 잔재로 인한 역사적인 홍수로 인해 모든 주민들이 고층 지역 사회에서 대피해야 했던 일주일 후 Steele은 부모와 함께 Levittown에 머물면서 Park Towne Place 경영진에게 보내는 편지 초안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Steele(22세)은 자신의 자동차와 다른 차량이 여전히 복합 단지의 지하 주차장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Schuylkill 강에서 쏟아지는 홍수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그녀의 차량은 완전히 물에 잠겼습니다. 그녀의 자동차 보험이나 임차인의 보험은 피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Park Towne Place의 남쪽에 사는 Steel은 "운이 좋습니다. (부모님이) 여분의 차를 빌릴 수 있게 해 주었지만, 지금 상황이 너무 좋아서 길가에 주차하는 것이 편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탑. "아직 차가 지하에 있어서 만지지도 않고 들어가지도 못해요. 그래서 주차할 곳도 없고, 여기서 제 차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가리키다."

필라델피아 면허 및 검사국(Philadelphia Department of Licenses and Inspections)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민들이 돌아오는 데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는 파크웨이 바로 옆 22번가와 24번가 사이에 위치한 파크 타운 플레이스(Park Towne Place)가 3일 걸렸다. 물이 퍼졌고 건물에 유틸리티가 복구되었습니다. NS100년에 한 번 발생하는 자연 재해를 경영진이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는 Steel과 다른 사람들에게는 불확실성과 좌절이 만연합니다.

스틸은 "누구를 비난하거나 해고당하는 등의 일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냥, 동정심이 많지 않은 것 같고, 우리가 겪고 있는 일에 약간의 도움과 약간의 도움을 원할 뿐입니다."

90921 파크 타운 플레이스 주차장 침수제공/안젤리카 스틸

필라델피아의 Schuylkill 강 유역에서 멀지 않은 4개 타워 아파트 단지인 Park Towne Place의 주민들은 2021년 9월 2일 목요일 허리케인 이다로 인한 폭풍으로 인한 홍수로 집에서 대피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

PhillyVoice와 공유한 이메일에 따르면 Park Towne Place 주민들은 9월 2일 목요일 오전 4시 직후에 남쪽 타워에 도달한 홍수에 대해 처음 통보를 받았습니다. Steel과 다른 이들은 새벽 2시부터 직원들에게 홍수가 발생했다고 여러 사람이 보고했다고 밝혔을 때 경보가 울리는 데 왜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의아해합니다.

PhillyVoice와 대화한 4명의 거주자가 언급한 또 다른 문제: 관리자는 첫 번째 이메일 이후 900개 이상의 모든 유닛에 방송되는 Park Towne Place의 비상 스피커 시스템을 사용하여 발표하는 데 약 4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꽤 자주 테스트합니다."라고 이스트 타워에 거주하는 27세의 Dennis Samuel은 말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프론트 데스크로 가서 지하실에서 물이 새고 일부는 침수되는 것과 같은 부분에 대해 언급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새벽 4시에 그 소식을 듣지 못했다는 사실에 너무 놀랐습니다. 그리고 그때쯤이면 인터폰만 켜놓고 (그리고) 다들 깨어있는 거라고 생각하겠지.(아침) 6시가 되어도, 모두 차를 꺼내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을 텐데. ."

Steel은 오전 8시 30분경에 "오는 소방차를 위해 차를 옮기라고 말하는" 비상 스피커 시스템에 잠에서 깨어났다고 설명했습니다. 두 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주민들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건물의 전원이 차단될 것이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로부터 한 시간 후 주민들은 즉시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았고 건물의 문이 밤 12시 45분에 잠길 것이라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경영진은 실향민들을 West Philadelphia High School의 American Red Cross 접수 센터로 안내했으며, SEPTA와 협력하여 학교까지의 교통편을 제공하기 위해 시의 응급 관리실을 안내했습니다.

Park Towne Place의 단장인 Scott Seeley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Park Towne Place의 소유인 Air Communities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Stephanie Joslin은 그녀와 Denver에 기반을 둔 위기 팀이 주민들에게 문자와 이메일 경고를 보내 필라델피아의 현장 직원을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조슬린은 “주민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이 최우선 순위였지만 첫 번째 알림이 언제 처음 나왔는지와 우리 팀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게 된 시점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9월 2일 저녁, 주민들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아파트에서 물품을 회수할 수 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다음날. 그러나 Steel은 나중에 Seeley에게 이름, 아파트 번호, 전화번호 및 유닛 재입장을 위한 "시간 선호도"를 이메일로 보내라는 지시를 받았을 때 계획이 혼란을 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마침내 사람들을 들여보내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두 그룹으로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다섯 그룹으로 늘어났고, (그리고)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15분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사람들과 말다툼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발, 다시 올라가게 해주세요. 거기 약이 있는데 잊어버렸어요.'"

Samuel은 직원들이 검색 과정에서 "친절하고" "이해"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혼란을 경영진 탓으로 돌렸다.

"정말 이상한 유형의 절차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초마다, 그들은 그것을 계속 변경했습니다."

90921 파크 타운 플레이스 flooding.jpg/ Angelica Steele의 의례

파크 타운 플레이스 주민들은 9월 6일 월요일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주민들은 9월 3일의 물류보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일부 아파트가 돌아왔을 때의 상태였다고 말했다.

홍수 이후 Park Towne Place 주민들은 Discord 서버를 사용하여 서로 소통하고 정보와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파트 한가운데에 자신의 소지품이 어떻게 쌓여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기가 꺼진 후 승무원들이 냉장고에서 부패하기 쉬운 물건을 치울 때 인슐린과 다른 처방약을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Park Towne Place의 경영진에게 연락한 주민들은 건물이 대피된 후 아파트 청소를 위해 최소 2개 회사를 고용했다는 메시지를 Discord에 남겼습니다. Steel은 일부 주민들이 의약품의 부적절한 폐기를 신고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Air Communities의 Joslin은 "저희가 냉장고를 청소하는 목적과 목표는 위험 요소를 제거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냉장고 청소가 발생했을 때 우리 팀은 재난 복구 모드에 있었고 900채의 아파트를 정리하고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황, 그 신속함은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우발적으로 제거하거나 버리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불행한 일입니다.

그녀는 "문제나 질문이 있는 거주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개별적으로 이야기할 것을 권장하며 가능한 한 문제를 해결하고 함께 일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월요일에 파크 타운 플레이스에 재입장이 허가되었을 때 경영진은 "이 전례 없는 시기에 발생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각각 $500의 임대료 크레딧을 받게 될 것이라는 문자 메시지를 주민들에게 보냈습니다.

Joslin이 "선의의" 제스처라고 부른 지불은 100명 이상의 주민들이 Air Communities 회장 Keith Kimmel에게 보낸 편지에 서명한 지 약 24시간 후에 발표되었으며 아파트 단지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를 나열했습니다. Park Towne Place의 경영진이 자연 재해를 처리한 방법

Joslin은 "모든 사람의 상황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 팀이 휴가 주말 동안 24시간 내내 작업하여 주민들을 가능한 한 빨리 집으로 돌려보냈습니다."

90921 파크 타운 플레이스 floodwaters.jpeg/ Angelica Steele의 의례

대원들은 필라델피아의 22번가와 벤 프랭클린 파크웨이(Ben Franklin Parkway) 근처에 있는 파크 타운 플레이스(Park Towne Place) 부지에서 물을 퍼 올리는 데 며칠을 보냈습니다.

PhillyVoice에서 입수한 서신 사본에 따르면 거주자의 요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30일 동안 페널티 없는 조기 임대 종료
• 자동차 보험 공제액을 지불해야 하는 거주자 상환 및 전체 차량에 대한 대출에 대해 거주자가 지불해야 하는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금액 지불
• 아파트 냉장고 청소업체에 버려지는 부패하지 않는 물품 비용 부담
• 주민들에게 시설의 비상 계획 프로토콜 사본 제공

현재로서는 Park Towne Place가 임대를 조기 종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Discord 서버의 한 거주자는 Seeley의 이메일 스크린샷을 공유했는데 거주자는 임대 계약을 파기할 경우 60일 전에 서면 통지를 제공하고 3개월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조슬린은 편지에 대해 "우리의 대응이 완벽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150년 간의 전례 없는 홍수 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500 크레딧은 일부 주민들의 불만을 덜어줄 수 있지만 Steel은 그 돈이 그녀의 총 차를 대체하거나 사람들이 집을 잃은 동안 호텔이나 에어비앤비에서 지불한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와 다른 사람들은 또한 문제를 개별적으로 해결하고 지역 사회로서 주민들에게 말하지 말라는 경영진의 주장에 문제가 있습니다.

Steel은 "모든 것에 대해 100% 책임이 있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자연 재해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 그들이 우리를 도울 만큼 충분히 하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이필립 박현선, “태명 곰동이” 부모 된다

Read Next

반탈레반 저항군… “판지시르 주에서 저항 이어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