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의 Jason Kelce는 Zach Ertz와 일치하도록 머리를 금발로 염색합니다.


Eagles 센터 Jason Kelce는 패션 관련 발언을 두려워한 적이 없습니다. 그는 길고 흐르는 머리로 NFL에 왔고 Mummers 복장으로 Eagles Super Bowl 퍼레이드에 나타났습니다.

켈체도 숭어를 흔들었다 작년 전염병 초기.

그러나 33세의 Jason Kelce는 자신을 능가하고 타이트한 Zach Ertz와 연대하여 머리를 금발로 염색했습니다.

색상 변경은 동료 공격 라인맨 Brandon Brooks의 Instagram 이야기에서 나타났습니다. Brandon Brooks는 Kelce가 그의 새로운 모습으로 싱긋 웃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Kelce와 Ertz도 금요일 이글스 연습에서 서로의 스타일을 매치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Ertz는 10대 때 황금빛 곱슬머리를 한 캘리포니아 출신입니다. 그는 필라델피아로의 복귀에 대한 의구심 속에서 올해 캠프에 나타날 때까지 이글스 재직 기간의 대부분을 버즈 컷으로 보냈습니다. Ertz는 나중에 자신의 아내인 미국 여자 축구 스타 Julie Ertz의 요청으로 그렇게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배경은 Ertz의 머리 모양이 특정 연령의 캘리포니아 사람에게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임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뿐입니다.

변경에 대한 Kelce의 추론은 단지 그의 친구가 그것을 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안 되는 거죠?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적절한 Kelce 설명입니다.


독수리 소식: Eagles, 흥미로운 2021 시즌을 위한 'Go Birds' 광고 비디오 출시 | Eagles at Falcons: 볼 5가지 매치업 | Eagles vs. Falcons: 1주차에 ​​대한 예측, 베팅 확률 등


이제 진짜 질문은 이것이 다른 Eagles 팀원들과 계속 이어갈지 여부입니다. 2017-18년의 개 마스크는 어느 정도 의미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순전히 내부 농담이지만 ​​Jalen Hurts 또는 DeVonta Smith 또는 Kenny Gainwell과 같은 신인이 통과 의례로 금발 머리를 감는 것을 갑자기 본다면 우리는 또 다른 Eagles 라커룸 트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는 Fletcher Cox 또는 Nick Sirianni일 것입니다.

전례가 없습니다. "대부분 쓸모없는 필리스 팩토이드"를 보유하고 있는 PhillyVoice 건강 편집자이자 기자인 John Kopp은 2003년 Phillies 벤치 선수들 사이에서 비슷한 움직임을 회상했습니다. 이른바 '벤치 독스'가 머리를 금발로 염색했다.. 팻 버렐 명예회원이었다 비록 그가 선발 투수였음에도 불구하고.

Kelce의 경우, 여기에서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것은 그의 아기가 아빠의 새로운 모습을 처음 보았을 때 반응했을 것입니다. 어떤 아이들은 콧수염이나 수염이 갑자기 사라지면 겁을 먹습니다. 이것은 지금 모두 신선합니다. Kelce는 아직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지?"라는 질문을 받지 않았을 것입니다. 순간.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전남지역 종교·시민사회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인간실격' 전도연·류준열, 스치는 인연 아니었다…미묘한 변화 '눈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