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nor의 악명 높은 낮은 간극 다리에서 또 다른 트럭 충돌로 두 대의 차량이 없어졌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자주 발생했던 Radnor Township의 철도 교량이 목요일에 차량을 운반하는 트럭이 낮은 간극의 고가도로와 충돌하면서 다시 충돌했습니다.

Matsonford와 Radnor Chester 도로 사이의 King of Prussia Road를 가로지르는 다리의 간격은 10피트 10인치에 불과합니다. SEPTA 및 Amtrak 열차가 운행됩니다.

최근 충돌의 여파로 찍은 사진에는 다리 아래에서 엉망이 된 두 대의 자동차가 나와 있습니다. CarMax 플레이트가 있는 Ford Escape와 Jeep Grand Cherokee는 거의 알아볼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행히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현장이 정리되면서 도로가 일시적으로 통제됐다.

*** 도로가 열렸습니다!+***

❗️교통 경보 ❗️

King of Prussia Road는 Matsonford Road와 N. Radnor 사이에서 폐쇄되었습니다…

게시자: 래드너 타운십 경찰서 ~에 2021년 9월 9일 목요일

이 다리는 이제 트럭 운전사가 구조물 아래로 들어가려고 도박을 할 때마다 드릴을 알고 있는 Radnor Township 경찰과 위원의 입장에서 끈질긴 가시였습니다.

2008년에서 2017년 사이에 최소 43대의 트럭이 고가도로에 충돌했다고 한 조사에서 밝혔습니다.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에 대해 보고합니다. NS 메인라인 미디어 뉴스 작년 보고서에 따르면 다리는 지난 10년 동안 약 120번이나 파손되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문제가 더 악화되었음을 시사합니다.

다리와 그것으로 이어지는 표지판은 높이 제한을 분명히 표시하지만 충돌은 계속해서 쌓여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에서는 운전자에 대한 소환장이 일반적이지만 작년에 Radnor 관리는 첫 번째 위반에 대해 $1,500, 후속 충돌에 대해 $2,500의 벌금을 부과하는 조례를 고려했습니다. 벌금의 가혹함과 개인이나 회사가 벌금을 납부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우려는 추가 조치를 보류했습니다.

King of Prussia Road는 PennDOT이 소유하고 있지만 다리는 연방 재산입니다. 도로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높이를 수정하려면 PennDOT 및 Radnor Township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에 연방 정부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고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교량은 수년 동안 구조적 무결성을 유지했습니다.

Radnor를 통한 차량 트래픽 증가와 GPS 내비게이션의 보급이 다리에 충돌이 매우 흔한 이유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내비게이션 앱에는 일반적으로 저공[low-clearance] 다리에 대한 경고가 없기 때문입니다. 운전자는 앱의 경로 제안을 따르고 눈앞에 있는 표지판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가능한 솔루션은 깜박이는 표시등을 사용하여 트럭 운전사 앞에 있는 위험을 표시하는 과대 차량 감지 시스템일 수 있지만 이 기술은 비용이 많이 들고 명백한 표지판이 아직 작동하지 않는 경우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이 있습니다. 트릭. 아마도 육교에 있는 훨씬 더 뚜렷한 표지판과 경고는 여행 중 시각적 주의 표시로 범람하는 운전자의 주의를 끌 것입니다.

또 다른 충돌 이후, Radnor의 당국은 장단기적으로 이러한 사고의 빈도를 효과적으로 제한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경로를 파악하기 위해 다시 머리를 맞대야 할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카카오게임즈, 골프 게임 앞세워 골프 브랜드 이미지 구축 나서

Read Next

미-중 정상 통화 "광범위한 전략적 논의"…영-프 해상 난민 갈등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