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Salle 캠퍼스의 COVID-19 발생은 모든 수업을 일시적으로 온라인 상태로 만듭니다.


La Salle University 학생들은 이번 주에 대면 수업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대학은 캠퍼스 내 코로나19 감염 급증으로 앞으로 며칠간 온라인 수업만 진행한다.

학교 관계자는 "거의 전적으로" 학생회에서 "긍정적인 사례가 집중적으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월요일 현재 캠퍼스에서 확인 된 43 건 중 42 건을 학생들이 차지했습니다. 대학의 코로나19 대시보드 쇼.

COVID-19 감염은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과 맞지 않은 사람, 그리고 캠퍼스 안팎에서 생활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발생했다고 학교 관계자가 말했습니다.

La Salle 관계자는 노동절 주말 동안 상당한 수의 학생들이 여행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는 이번 주에 전체 원격 학습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한 요인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수업은 최소한 금요일까지 원격으로 진행되며,

팀 오쇼네시[Tim O'Shaughnessy] 라살 임시 회장은 "이번 학기가 이상적인 시작이 아니라는 점에 동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적절한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건강과 안전이 우리가 고려한 가장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Olney에 위치한 La Salle에서 가을 학기 수업이 8월 30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대학은 COVID-19 전염병 속에서 올해 풀타임, 대면 학습을 계획했습니다. La Salle는 모든 학생, 교직원 및 직원에게 COVID-19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학생, 교직원 및 직원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공하거나 면제 요청을 제출해야 했습니다. 8월 초까지.

대학의 COVID-19 대시보드에 따르면 캠퍼스 커뮤니티의 거의 85%가 전체 예방 접종을 받았고 5%가 부분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학생, 교직원 및 교직원의 5% 이상이 면제됩니다. 4%만이 아직 학교에 COVID-19 예방 접종 상태를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학생, 교직원 – 예방 접종 여부에 관계없이 –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캠퍼스 건물 내부에서.

필라델피아 시립 학교의 모든 대학생과 교직원은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10월 15일까지. 면제는 의학적 또는 종교적 이유로만 허용됩니다.

필라델피아 공공 장소에 대한 실내 마스크 의무를 재구현했습니다. 지난 달. 직원과 고객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예방 접종을 완료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사업체 및 공공 실내 공간은 요구 사항에서 면제됩니다.

La Salle의 대면 학습 중단 결정은 델타 변이체가 도시에서 계속 확산되어 COVID-19 감염 및 입원이 증가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필라델피아는 현재 지난 2주 동안 하루 평균 304명의 새로운 COVID-19 감염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시 보건 관계자. 이 수치는 지난 달 동안 47% 증가했습니다. 8월 초에 비해 거의 두 배에 달하는 191명의 COVID-19 입원이 도시에 있습니다.

Philly는 높은 수준의 COVID-19 전염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지난 2주 동안 도시의 COVID-19 테스트 중 5%가 양성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라디오스타’ 박은영 “아들 천재 같아…책 좋아해서 전집도 샀다”

Read Next

아프간 탈레반 정부 구성…멕시코 임신중절 처벌 '위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