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컴백 D-1′ 현아&던, 인어공주♥피터팬 비주얼 변신…팬심 저격



  • 사진=피네이션

현아(HyunA)와 던(DAWN)의 화려한 ‘티키타카’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아&던은 오는 9일 오후 6시 EP ‘1+1=1’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PING PONG’으로 첫 듀엣 활동을 시작한다.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이 하나가 돼 선보이는 첫 EP다.

앞서 두 사람은 화려한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통해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파란색 헤어의 현아는 인어공주, 초록색 헤어의 던은 피터팬이라는 동화 속 주인공을 현실로 구현해냈다. 이들은 바다에 사는 인어공주와 네버랜드에 사는 피터팬의 만남을 독보적인 표현력으로 완성, 특별한 판타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커플 군무 역시 기대포인트다. 중독성 강한 안무는 물론, 현아와 던 각자의 강점을 살린 솔로 댄스 브레이크도 뜨거운 반응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던은 이번 앨범에서 전곡의 작사, 작곡을 넘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확실한 음악 색깔과 방향성을 구축했다. 현아 역시 ‘PING PONG’을 비롯해 4곡 중 3곡의 작사, 작곡, 비주얼 디렉팅에 참여하며 남다른 감각을 뽐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Read Previous

필라델피아 농구의 전설, 명예의 전당 헌액 허브 매지, 시즌 종료 후 은퇴

Read Next

미국에서 가장 과대평가된 주택 시장은 어디입니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