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농구의 전설, 명예의 전당 헌액 허브 매지, 시즌 종료 후 은퇴


53년 동안 매일 무언가를 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제 54년 후에 그 일을 중단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농구 명예의 전당 헌액자이자 Jefferson Rams(이전 필라델피아 대학)의 감독인 Herb Magee가 2021-22 시즌이 그의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학교가 발표했을 때 화요일에 결정한 것입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그의 업적 목록은 길고 모든 목록을 나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언급 할 것입니다 Duke의 Mike Krzyzewski(1,170)도 곧 은퇴할 예정이며 Magee보다 더 많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1,123. 그는 1,123승 444패(승률 0.717)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1959년부터 필라델피아 텍스타일에서 뛰고 2,235득점을 기록한 이후로 모교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Magee는 2011년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으며 이번 주 후반에 절친한 친구 Jay Wright를 같은 사회에 입회시키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는 팀을 13개의 컨퍼런스 타이틀, 31개의 Division II NCAA 토너먼트로 이끌었으며 지난 23시즌 동안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agee는 몰드 슈터를 돕는 능력으로 "Shot Doctor"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Jefferson의 대학 선수들(일부 프로 포함)을 돕는 것 외에도 Magee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자유투 슛의 순수 예술을 가르쳐 왔습니다. 그는 80세입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세요. @evan_macy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성경 원형(본질) 회복에 대하여 (1)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컴백 D-1′ 현아&던, 인어공주♥피터팬 비주얼 변신…팬심 저격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