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 Ida 홍수에 대한 뉴저지 재난 선언 승인


조 바이든 대통령은 허리케인 이다[Ida] 기간 동안 강렬한 홍수와 토네이도가 주를 강타한 후 뉴저지에서 재난 선언을 승인했습니다.

이는 주에서 Bergen, Gloucester, Hunterdon, Middlesex, Passaic 및 Somerset 카운티의 지역 복구 노력 외에 연방 지원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백악관의 성명에 따르면.

성명서는 "지원에는 임시 주택 및 주택 수리를 위한 보조금, 보험에 들지 않은 재산 손실을 충당하기 위한 저비용 대출, 개인과 기업 소유주가 재난의 영향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 기타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폭풍우로 북동부에서 수십 명의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지역의 세 사람. 뉴저지에서는 폭풍으로 인해 최소 27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일요일 현재 4명이 실종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에서는 재해와 관련된 피해가 연방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연방 최소 수준을 충족했는지 여부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연방 재난 선언의 자격을 갖추려면 카운티는 인구 규모에 따른 재산 피해의 최소 임계값을 충족해야 하며 연방 전체의 피해액이 1,960만 달러 이상이어야 합니다.

주지사 톰 울프 편지를 보냈다 이러한 사건에 대한 피해 임계값을 낮추기 위해 연방 비상 관리국에 지원 자격을 부여합니다.

울프 주지사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우리 행정부 전체가 주 전역의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신속하게 대응한 최초 대응자, 비상 관리 요원 및 지역 관리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라고 Wolf 주지사는 덧붙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길고 복잡한 회복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최악의 상태이지만 일부 가족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을 겪고 있습니다. 친구와 이웃을 돕기 위해 인내와 의지를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늑대 서명 재난 비상사태 선포 8월 31일에 주 기관이 자원을 더 쉽게 할당하고 주 지원 요청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백악관도 2017년 중대재난선언문을 발표했다. 뉴욕주. 물이 대중 교통 시스템, 가정 및 기업을 손상시킨 후 주에서 5천만 달러 이상의 피해가 보고되었습니다.

연방 자금은 Bronx, Kings, Queens, Richmond 및 Westchester 카운티의 복구 노력에 할당됩니다.

Biden은 피해를 평가하고 화요일에 New Jersey의 Manville과 Queens 자치구로 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뉴저지의 Mullica Hill, Gloucester 카운티 및 Wenonah는 나무를 짓밟고 가옥을 무너뜨리는 심한 토네이도에 의해 특히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美 샌프란시스코 그레이스대성당, 백신 여권 요구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John McMullen: Eagles에게 'Minshew Mania'가 실제로 의미하는 것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