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이현이♥홍성기 ‘동상이몽2’서 집 공개…탁 트인 초록뷰에 모던 인테리어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해 모던한 인테리어의 집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새롭게 합류해 깔끔한 인테리어의 집과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집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멀리 산이 내다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했다.

서울 서초동에 살고 있다는 이현이는 “이 집을 골랐을 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뷰”라고 밝혔다.

이현이의 집 거실에는 대형 소파와 아이들의 책, 장난감이 정리돼 있었다. 블랙 색상의 가구로 꾸며진 주방 가운데에는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위해 전신 거울이 놓여 있었다.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남편 홍성기만의 공간에는 만화책과 농구화 컬렉션이 진열돼 있었다. 방 가운데에는 이현이가 특별히 주문 제작해 선물한 대형 신발 상자가 놓여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일상에서 홍성기는 회사 출근을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에 나섰다. 반면 이현이는 생활 패턴이 달라 계속해서 숙면을 취했다.

“신혼 때부터 한번도 일어난 적이 없다”는 이현이는 “아침도 못 먹고 가서 미안할 때가 있잖나. 그런데 회사에서 영양사가 차려준 영양이 골고루 갖춰진 밥을 주니까 안심한다”며 “원래 못하는 건 아웃소싱해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Read Previous

Schuylkill 강은 목요일까지 홍수가 계속될 것이라고 Philly 관리들은 말합니다.

Read Next

이글스는 공격 라인, 라인 배커 깊이에서 '콜 받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