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uylkill 강은 목요일까지 홍수가 계속될 것이라고 Philly 관리들은 말합니다.


필라델피아 주민들은 광범위한 홍수 상황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목요일에 집에 머물 것을 촉구한다고 시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Schuylkill 강은 수요일 밤 열대성 폭풍 이다의 잔해가 이 지역에 폭우를 쏟아 부은 후 금요일까지 홍수 단계에 머물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신: 이다 잔해가 필라델피아 지역에 폭우를 가져온 후 기록적인 수준의 홍수가 예상됨


강의 수위는 역사적 수준으로 계속 상승하면서 목요일 오후 초까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30번가 역까지는 최고 17.2피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은 152년 전에 설정된 17피트를 넘은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이 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소방관 Adam Thiel은 "우리가 아는 한 Schuylkill을 따라 문장이 아직 우리를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 도시에는 아직 침수된 도로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홍수 경보 단계에 있습니다."

시 관계자들은 강이 언제 줄어들기 시작할지 결정하기 위해 국립 기상청과 협력합니다. 그 시점에서 시는 피해를 더 잘 평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Thiel은 "이것은 긴 정리 및 복구 프로세스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역사적인 홍수,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Schuylkill 근처에 사는 주민들은 물이 빠질 때까지 제자리에 대피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사람들 여행을 해야 하는 사람은 폭풍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지역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의 범람으로 Kelly Drive, Martin Luther King Jr. Drive, Vine Street Expressway 및 I-76의 일부가 폐쇄되었습니다. 또한 Boathouse Row와 Manayunk에 상당한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관리들은 여전히 ​​필라델피아 전역에서 수상 구조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홍수에서 구조되었습니다. 사망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안전한 대피 공간이 필요한 필라델피아 주민들은 시의 리셉션 센터 록스보로 고등학교에서 쉼터가 되고 있다 적십자사의 도움을 받아 운영합니다.

시 사무실은 목요일에 휴무입니다. 폭풍의 영향으로 필수 서비스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가 지연되어 주말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로국은 물이 빠질 때까지 침수 지역에 집수하지 않습니다.

SEPTA 서비스의 대부분은 여전히 ​​지역 전역에서 지연되거나 중단됩니다. 이 지역의 50,000명 이상의 주민들은 여전히 ​​전기가 공급되지 않습니다.

Made in America Festival은 Benjamin Franklin Parkway에서 이번 노동절 주말에 계획대로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탈레반 "저항군 거점 점령"…중국 군용기 타이완 방공식별구역 진입

Read Next

스포츠한국:이현이♥홍성기 ‘동상이몽2’서 집 공개…탁 트인 초록뷰에 모던 인테리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