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네이도가 집을 찢고 펜실베니아와 뉴저지에서 심각한 재산 피해를 입힙니다.


열대성 폭풍 이다[Ida]로 인한 혼돈의 날씨와 홍수로 수요일 밤 펜실베니아 남동부와 뉴저지에서 여러 개의 토네이도가 마을을 강타하여 심각한 재산 피해를 입혔습니다.

기상청은 수요일 저녁 이 지역에 16개의 토네이도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일부 t오르네이도는 필라델피아 바로 북쪽의 몽고메리 카운티와 트렌튼에서 북쪽으로 9마일 떨어진 뉴저지주 워싱턴 크로싱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물리카 힐을 휩쓴 토네이도 글로스터 카운티, 뉴저지주는 수요일 저녁에 주택이 심하게 파손되어 창문을 날려버리고 지붕을 제거했습니다. 한 집 뒤편 전체가 파괴적인 폭풍우로 무너졌습니다.

목요일 아침, 뉴저지 필 머피 주지사 물리카 힐 투어, 피해를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영향을 받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머피는 "뉴저지에서의 비일상적이고 슬프게도 비극적이며 역사적인 24시간을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이는 우리가 빠져나가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는 우리 모두를 대신하여 여기 머물면서 주민들과 심각한 영향을 받은 소규모 기업."

머피는 뉴저지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으며, 이 비상사태는 즉시 발효됩니다.

주 상원의원 Steve Sweeny는 Gloucester 카운티의 피해가 광범위하며 카운티 전역에 나무가 쓰러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Sweeny는 "여기서 재산 피해를 보고 있지만 이 카운티를 여행하면서 어떤 곳에서는 폭탄이 맞은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ullica Hill에서는 사망이나 부상이 보고되지 않았으며 모든 사람이 설명되었다고 합니다. 지방 당국.

"우리는 당신과 함께합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 모두가 원하는 것보다 더 긴 길이 될 것이지만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모든 단계에서 함께 할 것입니다."라고 Murphy가 말했습니다.

또한 뉴저지에서 토네이도가 시속 40마일의 속도로 캠든 카운티의 일부를 통과하고 또 다른 토네이도가 벌링턴 카운티를 통과하여 나무를 땅으로 보냈습니다. NBC10 보고됨.

펜실베니아의 국립기상청은 목요일 체스터와 몽고메리 카운티와 벅스 카운티의 3개 지역에서 잠재적인 토네이도 피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NWS는 오후 6시 직전에 윌로우 그로브에 "크고 매우 위험한 토네이도"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시속 45마일에 도달한 벅스 카운티 Courier Times 보도.

토네이도 경보는 오후 7시까지 지속됐다. 수요일, 관리들이 강우에 의해 은폐될 수 있다고 말한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토네이도로부터 주민들에게 은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Tom Wolf 주지사 서명 재난 비상사태 선포 이번 주 초에 폭풍이 오기 전에 주 기관이 리소스를 더 쉽게 배포하고 주에서 지원 요청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늑대도 보냈다 긴급 구조원 목요일 홍수와 토네이도의 영향을 돕기 위해 Bucks 카운티에 지원합니다.

울프는 "앞으로 갈 길이 멀다. 피해 평가를 완료하고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데 시간이 걸리겠지만 앞으로 며칠, 몇 주 안에 지원이 가능해지면 지원에 대한 정보를 계속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 우리 행정부는 이 폭풍이 지역사회에 끼친 피해를 평가하기 시작하면서 지역 비상 관리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머피는 토네이도가 사우스 뉴저지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혔고 홍수로 인해 주의 다른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홍수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오늘 오후 늦게 주 전역에서 더 많은 정차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da는 수요일 밤 최소 8인치의 비로 이 지역을 흠뻑 적셔 펜실베니아 남동부와 뉴저지 남부에 심각한 홍수, 심각한 피해, 정전 및 물 구조를 일으켰습니다.

"세상이 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폭풍이 더 자주 오고 있습니다."라고 Murphy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더 강렬하게 다가오고 있으며 우리의 인프라, 탄력성, 전체 사고 방식, 우리가 사용하는 플레이북과 관련하여 우리는 앞으로 도약하고 앞서야 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옥한흠기념예배 … “예수님의 온전한 제자되자”

Read Next

중국 핵폭격기 등 타이완 방공식별구역 진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