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학군은 Ida 잔재로 인한 문제로 인해 금요일 가상 학습으로 돌아갑니다.


업데이트: 오후 2시 55분: 필라델피아의 모든 공립학교는 도시의 일부가 피해를 입히는 폭풍과 홍수로 계속해서 청소함에 따라 금요일에 가상으로 수업을 개최합니다.

허리케인 이다의 잔해로 인한 도로 상황은 금요일까지 크게 개선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필라델피아 교육구 관계자는 이에 따라 온라인 수업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교육구는 목요일 방과후 활동도 취소했습니다.


관련된: 이다 잔해가 필라델피아 지역에 폭우를 가져온 후 기록적인 수준의 홍수가 예상됨


시의 공립학교는 화요일에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에게 이것은 COVID-19 대유행이 시작될 때 건물이 폐쇄된 2020년 3월 이후 처음으로 학교에 돌아왔습니다.

금요일 원격 학습으로 학생들은 수요일까지 직접 수업에 복귀하지 않습니다. 이 지역은 이미 노동절의 월요일과 로시 하샤나의 화요일 휴무로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필라델피아 학군을 위한 수업은 수요일 아침에 Ida 잔재가 지역에 폭우를 가져온 후 목요일 아침에 시작됩니다.

지구 목요일 아침 발표 대중 교통과 도로에 영향을 미친 폭풍 관련 도로 폐쇄로 인해 시작 시간을 오전 8시 30분과 오전 9시로 모든 학교에 대해 2시간 지연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James Dobson 초등학교와 Albert M. Greenfield 학교는 폭풍우 관련 정전으로 목요일 휴교합니다. 오늘 그 학생들을 위한 디지털 학습이나 교육은 없을 것입니다.

이 발표는 일부 학군의 수업이 시작되기 불과 ​​몇 분 전에 나온 것입니다. 지연에 대한 소식을 듣기 전에 이미 등교 중이었을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해 교직원이 학교에 있을 것입니다.

모든 유치원 반나절 수업은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교육구는 말했습니다. 가족들은 도로 ​​폐쇄로 인해 경로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노란색 버스 및 SEPTA 탑승객의 지연을 예상해야 합니다.

아이다 이 지역에 심각한 홍수와 날씨 피해가 발생했으며 수요일 밤에 8인치 이상의 강우량이 보고되었습니다. 홍수가 하루 종일 계속될 수 있으므로 필라델피아 사람들은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지역의 다른 학교들은 수요일 저녁 날씨 관련 휴교를 발표했습니다. 어퍼 메리온 학군, 모리스빌 자치구 학군 및 카운슬 록 학군 날씨로 인해 목요일은 모두 휴무입니다.

퀘이커타운 커뮤니티 학군 벅스 카운티 학군의 모든 학교도 목요일에 휴교한다고 밝혔습니다.

센트럴 벅스 학군 학교도 목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우디, "후티 반군 탄도미사일 요격"

Read Next

‘조용기 목사 소천(별세)’ 소문? 사실과 달라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