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에서 노동절 주말 동안 Made in America가 여전히 켜져 있다고 시 관계자가 말했습니다.


시 당국은 목요일 벤자민 프랭클린 파크웨이[Benjamin Franklin Parkway]에서 열리는 Made in America 축제가 이 지역에 큰 피해를 입힌 심각한 홍수와 기상 피해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말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틀간의 콘서트의 메인 무대는 필라델피아 미술관 앞에 있습니다.

근처 Schuylkill 강은 수요일 밤새 중요하고 역사적인 홍수를 경험했습니다.

강의 수위는 계속 상승. 당국은 30번가 역까지 17.2피트의 높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chuylkill의 수위에 대한 이전 기록은 152년 전에 17피트로 설정되었습니다.

NSI-76의 예술은 몇 피트의 물에 잠겼고 홍수는 인근 Logan Square 지역에도 퍼졌습니다.

폭풍으로 Eakins Oval의 무대와 콘서트장의 공사가 지연되었지만 관리들은 토요일에 시작되는 노동절 주말 축제 시간에 공사가 완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투마르 알렉산더[Tumar Alexander] 시의 상무이사는 "건설이 진행 중이지만 현재 교통 문제가 있다는 문자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목요일 오전 기자회견.

저스틴 비버, 메건 테 스탤리온, 릴 베이비 그리고 더 에서 공연할 것이다 10일 메이드 인 아메리카 콘서트 9월 4-5일. 지난해는 코로나19 여파로 행사가 열리지 않았다.

모든 참석자는 행사 후 48시간 이내에 예방 접종 증명서 또는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제시해야 하며 모든 참석자는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Adam Theil 소방국장은 강이 계속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수 단계 금요일까지.

Thiel은 "이것은 긴 정리 및 복구 프로세스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역사적인 홍수,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백악관 "국제문제 대응 스가 총리 지도력 감사"

Read Next

Eagles mailbag: Jordan Mailata의 천장은 무엇입니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