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방송인 Rickie Ricardo는 Ida 홍수에서 Yankees 라디오 아나운서 John Sterling을 구출했습니다.


구출에 리키 리카도.

Eagles의 스페인 라디오 방송인은 수요일 밤 허리케인 Ida의 잔재로 북동부 전역에 폭우와 광범위한 홍수가 발생했을 때 상징적인 Yankees 라디오 실황 아나운서인 John Sterling을 차에서 구조하면서 첫 번째 응답자로 변신했습니다.

양키스의 스페인 라디오 방송의 실황 목소리로도 활약하고 있는 리카르도는 양키스 스타디움에서 에인절스와의 팀 경기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경기는 애너하임에서 열렸지만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이번 시즌 양키스의 방송 팀 중 어느 누구도 로드 경기에 출장하지 않았습니다.

경기를 선언한 후 Ricardo는 자신의 North Jersey 집으로 차를 몰기 시작했습니다. 뉴욕시의 홍수로 인해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George Washington Bridge에 도착했을 때 Sterling의 오랜 라디오 파트너인 Suzyn Waldman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Sterling과 Waldman은 경기가 끝난 직후 양키 스타디움을 떠났지만 Ricardo는 스페인 방송의 경기 후 쇼를 완료하기 위해 남아 있었습니다.

Waldman은 Ricardo에게 Sterling이 Bergen 카운티 Edgewater에서 범람하는 홍수로 인해 차에 갇혔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그는 행동에 나섰다.

리카르도는 목요일 인터뷰에서 뉴욕시에서 WFAN과의 인터뷰에서 "[스털링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조지 워싱턴 다리를 건넌 후 리카르도는 스털링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폭풍우로 인해 휴대전화 서비스가 중단되었기 때문에 통과하는 데 몇 차례 시도가 필요했습니다.

스털링은 어둠과 그의 차를 덮치는 홍수로 인해 자신의 특정 위치를 설명하기가 어려웠다고 Ricardo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Ricardo는 줄을 서서 그가 Sterling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일반적인 위치를 향해 계속 운전했습니다.

Ricardo는 결국 Sterling이 폭우 폭풍 동안 자주 범람하는 North Jersey 교차로에 갇힌 것을 발견했습니다.

94WIP의 토크쇼 진행자이기도 한 Ricardo는 "드디어 Sterling's가 있는 곳으로 내려가서 Edgewater에 정박지가 있고 말 그대로 최소 25대의 자동차가 좌초된 교차로입니다.

Ricardo는 조명이 번쩍이는 상태로 현장에 차를 세우고 가까스로 막혀 물이 가득 찬 Sterling의 차 뒤로 다가갔습니다. Ricardo는 차에서 내려 침수된 차량에서 Sterling을 구했습니다.

도로 폐쇄로 인해 방송사는 Ricardo의 지프를 타고 0.8km 떨어진 Sterling의 아파트까지 차로 한 시간이 걸렸다고 Ricardo는 말했습니다. Sterling의 아파트에서 약 1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그의 집에 도착하는 데 한 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야구 중계의 레전드는 이제 리카르도의 영웅심 덕분에 무사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수도권장로회 나눔과 섬김 힘써 – 기독신문

Read Next

Eagles 팟캐스트: 초기 명단, Jalen Hurts 및 Zach Ertz 살펴보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