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아지와 돌고래 체크인


Philadelphia Eagles는 Miami Dolphins의 1라운드 픽과 1라운드 픽이 될 수 있는 Indianapolis Colts의 2라운드 픽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두 팀의 상황을 주기적으로 확인할 것입니다. 좋은 생각? 예? 아니요? 뭐, 우리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090920콜츠로고2020

Carson Wentz가 COVID 목록에서 돌아왔습니다.: 놓친 경우를 대비하여 Wentz, 선발 센터 Ryan Kelly, 선발 WR Zach Pascal 등 3명의 Colts가 COVID에 걸린 사람과 "밀접한 접촉"으로 간주된 후 이번 주 초 COVID 목록에 올라갔습니다. 예방 접종을 받은 선수는 코로나19 목록에 오르거나 밀접 접촉자로 간주되는 경우 언제든지 결석할 필요가 없으므로 세 선수 모두 예방 접종을 받지 않습니다.

Wentz가 돌아왔을 때 이제 예방 접종을 받을 것인지 물었습니다.

당신이 그 비디오를 보지 않았다면, 그는 기본적으로 "아니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Wentz in Indy" 타임라인을 업데이트해 보겠습니다.

  1. 그는 두 번 연습했다.
  2. 그는 발을 부러뜨렸다.
  3. 그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4. 그는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5. 그는 대신 COVID 목록에 올랐습니다.
  6. 그는 COVID 목록에서 빠졌습니다.
  7. 그는 아직 예방 접종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막대기 모양:

090221카슨웬츠타임라인

두 명의 Indy 기자가 이미 언급한 대로 Wentz를 찢어버렸습니다. 여기 그리고 여기. 아마도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콜츠의 공격 라인은 매우 강타: Colts는 LT Eric Fisher와 LG Quenton Nelson 없이 시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피셔는 여전히 지난 시즌의 아킬레스건 파열을 재활하고 있으며, 현재 또한 양성 COVID 테스트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한편 Nelson은 Wentz와 마찬가지로 발 문제가 있으며 1주차 준비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Colts는 또한 찢어진 ACL과 MCL로 시즌 동안 Sam Tevi를 잃었습니다. Tevi는 Colts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힘든 순간을 보냈지만 Colts의 최고 공격 라인 예비 중 한 명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시즌이 시작되기도 전에 그를 잃는 것은 특히 나쁜 타이밍이며 Colts가 Matt Pryor를 트레이드하는 원인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T.Y. 힐튼이 IR에 있습니다.: 힐튼은 2020년 콜츠의 리시브를 이끌었고, 목 문제로 수술을 받은 뒤 한동안 결장할 예정이다.

Hilton은 IR에서 최소 3주를 놓칠 것이지만, 그보다 훨씬 더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Colts의 나머지 리시버는 2020년 통계와 함께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 녹화 야드 YPC TD
Zach Pascal(백신 미접종) 44 629 14.3 5
마이클 피트만 40 503 12.6 1
패리스 캠벨 6 71 11.8 0
애쉬튼 둘린 53 17.7 0
Dezmon Patmon(IR에도 있음) 0 0 0.0 0
마이크 스트라찬(신인) 해당 없음 해당 없음 해당 없음 해당 없음

그 그룹은 Wentz가 Philly에서 함께 작업해야 했던 수신기보다 나은가요? 예, 아마도 2016년과 2020년에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요점은 남아 있습니다.

콜츠 최고의 수비수 역시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다: 올프로 LB 다리우스 레너드 3회 출전이다.

요약하자면 Colts의 가장 중요한 공격수(Wentz), 최고의 수비수(Leonard), 선발 센터(Kelly), 가장 생산적인 건강한 리시버(Pascal)는 모두 백신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이 팀의 선수 리더십이다.

요약해서 말하자면: 인디에서 상황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101420돌고래 로고2020

드숀 왓슨 루머: 지난 주 동안 여러 보고서에서 마이애미가 Watson의 가장 가능성 있는 상륙 지점으로 지적되었습니다. Dolphins가 그를 착륙시킨다면 많은 Eagles 팬들은 22명의 여성에게 성폭행 혐의를 받은 선수를 응원하는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할 필요가 없다는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왓슨이 돌핀스에 간다면 그것도 좋은 결과가 아닙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가 마이애미를 훨씬 더 나은 축구 팀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근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텍사스 사람들은 왓슨을 자신이 생각하는 가치보다 낮은 가격에 거래할 생각이 없으며 시즌 내내 그를 로스터에서 썩게 놔두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나토, 러시아에 군사훈련 투명성 촉구

Read Next

스포츠한국:’편스토랑’ 류수영, 짜파구리 잇는 ‘양지 미역구리’ 대공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