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니의 역사적인 성 레오 교회에 불을 지른 혐의로 4명의 청소년 체포


4명의 청소년이 노스이스트 필라델피아에 있는 성 레오 대 가톨릭 교회에 불법적으로 들어가 5월에 역사적인 예배당을 파괴하는 화재를 일으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지방검찰청은 방화, 음모, 1급 절도 혐의로 2명의 청소년을 기소했다. 나머지 2명은 2급 강도 및 공모 혐의로 기소됐다. 이들의 이름은 미성년자라는 이유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수사관이 익명의 제보를 받은 후 용의자가 확인되었습니다. 알코올, 담배 및 총기국은 $20,000의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화재를 진범한 사람의 체포 및 유죄 판결로 이어지는 정보.

Larry Krasner 지방 검사는 "여기서 주장하는 범죄는 Tacony 커뮤니티에 해를 끼쳤습니다. 말했다. "필라델피아의 역사적인 건축물은 그 아름다움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경우 교회가 개인 용도로 재개발되었지만 성 레오는 세례, 결혼식, 기념 및 기타 주요 생애 사건의 역사로 존경받았습니다. 세대에 걸쳐 이 지역의 우리 이웃들에게."

137년 된 건물 이번 봄에 철거되어야 했다 두 개의 경보기 화재에 이어. 이 불로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당시 교회는 비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필라델피아 대교구는 2013년에 성 레오 교구를 인근의 위안의 성모 교구와 합병했습니다. 성 레오 교구는 공식적으로 건물을 폐쇄하고 교회 사용을 중단할 때까지 5년 동안 예배 장소로 남아 있었습니다.

Tacony의 Keystone과 Unruh 거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건축가 Frank R. Watson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1884년에 지어졌습니다. 이 교회는 종교적인 목적으로 공간을 임대하려는 구매자에게 4월에 판매되었습니다.

이 교회는 2019년 필라델피아 역사 위원회[Philadelphia Historical Commission]의 유적지 등록부에 추가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 북동부 폭우로 46명 사망… 파우치 소장 "부스터샷 필요할 수도"

Read Next

권민아, NEW 남자친구 공개…떳떳한 사진 공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