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아카데미 파크 고등학교 미식축구 경기인 Delco D.A.가 끝난 후 Fanta Bility(8)를 살해한 총을 발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말한다


잭 스톨스타이머 델라웨어 카운티 검사는 지난 금요일 밤 아카데미 파크 고등학교 축구 경기장 밖에서 총을 맞고 숨진 8세 소녀가 샤론 힐 경찰의 총격에 맞아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목요일 밝혔다.

Fanta Bility가 인근 어퍼 다비(Upper Darby)에서 가족에 의해 추모된 지 며칠 후, Stollsteimer는 Sharon Hill 커뮤니티를 뒤흔들었고 정의에 대한 요구를 촉발한 총격에 대한 예비 조사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Bility는 경찰의 총격에 의해 명중된 것으로 여겨지는 4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부상당한 다른 사람들 중에는 소녀의 13세 여동생이 있었습니다. 수사관들은 대부분 남아 있는 용의자 그룹으로부터 적어도 한 발의 총알이 자신의 방향으로 발사된 후 무기를 풀었다고 수사관들이 말했습니다.

스톨스타이머는 "비극적으로도 우리 조사 결과 샤론 힐 경찰의 대응 총성이 8세 환타 빌리티를 살해하고 그녀의 여동생을 다치게 한 총을 포함해 4명의 희생자를 쳤을 가능성이 높다는 결론이 나왔다"고 말했다. "판타의 죽음과 그녀의 여동생과 다른 학생들의 부상은 그녀의 가족, 친구, 그리고 델라웨어 카운티 전체에 가슴 아픈 비극입니다."

당국은 목요일 현장과 지역사회 목격자들로부터 수집된 물리적 증거에 따르면 총성이 오후 9시 직전에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Calcon Hook Rd의 Knight Park 근처 Coates Street의 900 블록에 있습니다. Academy Park와 방문 펜스베리 사이의 고등학교 미식축구 경기가 최근에 끝났고, 약 600명의 관중 대부분은 이미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수사관에 따르면, 첫 번째 총성은 경찰이 처음에 경기장을 나가는 관중을 향해 드라이브 바이 총격으로 묘사한 바로 그 지점에서 발사되었습니다. 이 총격으로 최소 1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샤론 힐 경찰이 발포했고 Bility와 그녀의 자매는 다른 10대와 네 번째 사람과 함께 모두 경찰관이 쏜 총알에 맞은 것으로 보인다고 당국은 말했습니다. 3학년 입학을 준비하던 Bility는 Lansdown의 Mercy Fitzgerald 병원에서 가슴에 총상을 입고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처음에 총격 사건과 관련하여 3명을 구금했지만 이후 석방되었으며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총격에 연루된 경찰관들은 행정 휴가를 받았다고 Sharon Hill Borough Council은 목요일 오후에 말했습니다. 관련 경찰관의 수와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다.

"우리 조사는 아직 초기 단계이고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이 비극을 초래한 Coates Street의 총격과 언쟁에 관련된 모든 개인을 식별하는 데 커뮤니티의 도움을 다시 요청합니다."라고 Stollsteimer가 말했습니다. 말했다. "저와 직원들은 오늘 아침에 다시 만난 빌리티 가족과 다른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합니다. 그들과 샤론 힐 커뮤니티에 대한 저의 약속은 시간이 걸리는 한 이 조사를 계속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질문에 답이 있고 정의가 실현됩니다.”

이 사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610) 891-8030번으로 델라웨어 카운티 형사 Timothy Deery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포토뮤직] 걸그룹 우아!(woo!ah!), 온라인 K팝 콘서트 ‘WE ALL ARE ONE’

Read Next

뉴질랜드 IS 추종자 흉기 테러…"최소 6명 부상"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