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는 IR에 3명의 선수를 배치합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목요일 오후 공격 라인맨 잭 드리스콜, 타이트 엔드 타이리 잭슨, 코너백 조시아 스콧 부상 리저브를 배치했다고 발표했다. 그들은 3주차 이후에 IR에서 활성 명단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OT/OG 잭 드리스콜

부상이 아직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드리스콜이 부상당한 예비군으로 이동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업데이트: 가슴의 긴장.)

Driscoll은 Lane Johnson이 쓰러지면 벤치에서 첫 번째 라인맨이 될 것이므로 적어도 주목할 만한 손실이지만 충격적인 손실은 아닙니다. 드리스콜은 신인 시절 11경기에 출전해 4경기에 선발 등판해 총 300스냅을 뛰었고, 유능한 선수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는 시즌을 종료한 MCL 염좌를 포함하여 소수의 부상을 처리했습니다.

TE 타이리 잭슨

잭슨은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합동 훈련을 하던 중 등에 골절상을 입었다. 부상은 수술이 필요하지 않았고, 당시 그의 회복 기간은 8-10주라고 팀은 판단했다. 그것은 2주 전의 일이므로 (수학 확인) 잭슨은 지금부터 6-8주 후에 돌아올 것입니다.

훈련 캠프에 들어간 잭슨은 쿼터백에서 타이트 엔드로 전환하는 흥미로운 발달 선수로 여겨졌습니다. 6'7, 249 파운드의 잭슨은 타이트한 끝을위한 훌륭한 크기와 그에 따른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진행이 천천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잭슨은 캠프 내내 매일 몇 차례 멋진 플레이를 펼치며 기대 이상이었고, 의외로 좋은 핸드와 지속적으로 개선된 루트 런닝을 보여주며 팀을 묶는 자물쇠 같은 모습을 보였다.

화요일에 Nick Sirianni는 캠프가 시작될 때 그다지 관심을 갖지 않았지만 캠프가 진행되면서 자신을 알린 선수가 있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제 말은, 타이리 잭슨이에요." Sirianni가 말했다. "그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는 알지만 작년에 쿼터백으로 뛰었기 때문에 제가 쉽게 답할 수 있습니다. 그가 쿼터백으로 뛰었고 그가 여기 나왔고 그가 얼마나 타이트한 마무리를 잘하는지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잭슨을 53인 컷다운 전에 시즌 종료 IR에 배치하여 시즌 동안 잭슨을 폐쇄하는 대신 Eagles는 잭슨이 초기 로스터의 로스터 자리를 차지하도록 허용하기로 결정했으며 결과적으로 Eagles는 이제 그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3주 차 이후에는 언제든지 복귀할 수 있는 단기 IR에 대해 설명합니다.

CB 조시아 스콧

Scott은 Jets와의 프리시즌 세 번째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버블 플레이어였습니다. 그는 팀을 만들었지만 적어도 3주 동안 보류될 것입니다. Eagles가 연습 팀 Week 1에서 단기 소집이 필요한 경우 Craig Jame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vion Taylor는 활성 명단에 남아 있습니다.

한 주목할만한 선수 ~ 아니다 IR의 땅은 Taylor가 될 것 같았습니다.

Eagles가 캠프를 열었을 때 Taylor는 게임의 정신적 측면이 그의 운동 능력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팀이 가능한 한 많은 일을 하도록 열망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많은 1군 대표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몇 번의 연습 끝에 종아리 부상으로 쓰러졌고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신인으로서, Taylor는 대부분 제한된 기회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그러나 팀은 그가 두 번째 시즌에 크게 도약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Schuylkill 강 범람으로 대피한 Park Towne Place 아파트 단지

Read Next

스포츠한국:’007 노 타임 투 다이’, 올가을 장식할 압도적 액션 블록버스터의 귀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