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uylkill 강 범람으로 대피한 Park Towne Place 아파트 단지


Park Towne Place 주민들은 Schuylkill 강의 범람으로 인한 "환경 악화"로 인해 경영진이 모든 아파트 단지에서 대피하도록 명령한 후 목요일 오후 시간과 경쟁해야 했습니다.

오전 10시경, 경영진은 단지의 900개 이상의 유닛의 주민들에게 "커뮤니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4개의 타워 모두에서 전원이 차단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정오까지 또 다른 경보가 주민들에게 오후 12시 45분에 입구 문이 잠길 것을 예상하여 즉시 대피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경보는 "아무도 건물에 들어가지 않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재입장은 불가합니다."

이 복합 단지는 Vine Street Expressway 인근 22번가에 위치하며, 이는 하루 일찍 홍수로 인해 피해를 입었습니다.

북쪽 타워에 거주하는 Alexzandra Celmayster는 PhillyVoice에 주민들이 새벽 4시경 남쪽 타워에 홍수가 발생했다는 경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하주차장으로 진입했는데, KYW 시설의 전기 패널이 위치해 있다고 보고합니다.

대피 경보를 받은 후 Celmayster는 시청 근처에 있는 룸메이트의 부모가 살고 있는 아파트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와 그녀의 룸메이트는 더 많은 소지품을 챙기기 위해 재빨리 아파트 단지로 돌아왔습니다.

Celmayster는 "우리는 그들이 문을 닫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다시 돌아가 더 많은 것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언제 돌아갈지 모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둘러 돌아가야 했고 오후 12시 30분쯤에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그렇게 할 때 모두가 여행 가방 옆에 서서 어디로 가야할지 알아내려고 애쓰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우리는 한 남자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 그의 목소리는 기가 막힌 것 같았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질문을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 우리는 여기로 이사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우리가 정말로 무엇을 알지 못합니다. 우리가 할거야.'"

미국 적십자사는 4901 Chestnut St.에 위치한 West Philadelphia High School의 리셉션 센터를 재개장하여 Park Towne Place 주민들과 머물 곳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쉼터를 제공했다고 지역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Dave Skutnik이 말했습니다.

Park Towne Place 관리가 주민들에게 보낸 메시지에 따르면 시의 비상 관리 사무소는 SEPTA와 협력하여 주민들을 고등학교까지 수송할 버스를 제공했습니다. 버스는 북쪽 타워 앞에 주차됩니다.

Celmayster는 소방대원, EMS 요원 및 주방위군이 파크 타운 플레이스에 대응했다고 말했습니다. 최초 대응자들이 시설에서 물을 퍼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KYW는 보고합니다.

National Weather Service에 따르면 Schuylkill 강은 수요일 밤에 일부 지역에 8인치 이상의 강우량이 내린 후 인근 30번가 역에서 17.2피트의 정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 당국은 강이 17피트 이상으로 상승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동성애자들에게 양육된 男, 기독교 비판하려다 예수 영접

Read Next

Eagles는 IR에 3명의 선수를 배치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