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ies 공격은 일주일 만에 최악에서 최고로 전환


정확히 일주일 전만 해도 필리스 시즌이 거의 끝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NL 동부에서 1위에서 크게 떨어진 그들의 공격은 주변 팀이 번성하면서 진흙탕에 갇혔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지난 수요일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바로 여기에 이 공간에서:

직장에서 잠이 든 필리스 타자들은 .187의 타율을 기록하여 전체 시즌 평균을 0.237로 낮추었습니다. 그들이 4-9로 가는 것을 본 기간 동안 Phils는 게임당 2.8개의 런을 생성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지난 13경기에서 경기당 4실점을 했다면 그들은 8승 5패를 기록했고 애틀랜타에 불과 0.5게임 뒤쳐졌을 것입니다.

그들의 공격은 단순히 나쁜 것만이 아니라 8월 10일 이후 야구에서 절대적으로 최악이며 실제로 가깝지 않습니다.

범주 통계 계급
타율 평균 .187 30일
기본 % .280 29일
장타 .329 30일
득점한 득점 36 29일
인사 11 27일
.221 30일

글쎄요, 그 수치가 집계된 이후 7개의 게임에서 공격은 새로운 이야기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5연패의 열기 속에서 필라델피아는 경기당 7.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32개의 추가 안타를 터뜨렸고 8월 26일 이후 야구 최고의 슬래시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인 플레이의 타율은 .221인가요? .314로 개선되었습니다.

지난 7경기 동안의 수치:

범주 통계 계급
타율 평균 .296 1위
기본 % .373 1위
장타 .533 2위
득점한 득점 51 1위
인사 12 6위
.314 6위

Rhys Hoskins와 같은 주요 선수가 IL에 추가된 경우에도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그들의 방망이는 뜨겁고 더 좋은 시기에 일어날 수 없었습니다.

조 지라디 감독은 화요일 밤 내셔널스를 12-6으로 꺾은 후 "훌륭합니다. 우리는 모든 곳에서 공헌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발로 득점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Andrew McCutchen)의 멋진 밤을 보내고, (Matt) Verling은 멋진 밤을 보냈습니다. (Andrew) Marchan이 동점을 만들기 위해 엄청난 2점 홈런을 쳤습니다…"

성의 두 이름을 모르십니까? J.T와 함께 Realmuto는 강타했고 Hoskins는 자리를 비웠고 몇 개의 일반 벤치 피스가 빠졌습니다. Phillies는 검증되지 않은 선수들과 함께 주사위를 굴렸고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희망은 레알무토(그리고 다른 선수들)가 시즌의 마지막 달이 계속되면서 건강하게 돌아오는 것입니다. 호스킨스는 시즌을 마쳤습니다. 그들은 NL 동부 지역 왕관을 위해 Braves를 2.5게임 차로 뒤쫓고, 두 번째 NL 와일드 카드 자리를 위해 같은 마진으로 Reds를 뒤쫓는 한 달입니다. 이제 포스트시즌으로 가는 길은 두 가지다.

Fivethirtyight.com에 따르면, Philly는 현재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격차를 좁힐 확률이 30%입니다. BetMGM에서 Phils는 +105로 애틀랜타와 함께 디비전에서 우승할 수 있는 훌륭한 +155입니다.

Girardi는 "당신이 요청할 수 있는 것은 기회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앞에 기회가 있고 그의 한 달 동안 우리가 겪었던 일을 생각해보면 우리는 계속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로드 트립의 시작이 끔찍했습니다. 우리는 샌디에이고에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 그 후 홈스탠드 초반에 힘든 출발을 했지만 우리는 다시 반격했고 모멘텀을 유지했습니다."

Phillies는 야구 신들로부터 매우 쉬운 9월 일정으로 재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낮은 다이아몬드백스와 내셔널스를 상대로 마지막 6경기 중 5경기를 치른 후, 그들의 다음 24경기 중 21경기는 기록을 잃는 팀과 맞붙습니다. 모두 9월 말 애틀랜타와의 대결로 이어집니다.

그들은 2.5 게임 격차를 좁힐 수 있습니까? 10년 동안 플레이오프를 놓친 팀에 자신감을 갖기는 어렵지만 성공의 요소는 거기에 있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나쁜 팀을 이기고 계속해서 안타를 치는 것뿐입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세요. @evan_macy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한교봉·KWMA “아프간 특별입국자들 섬기자”

Read Next

스포츠한국:이찬원, 흰 티셔츠에 청재킷 싱그러운 미소…”환절기 감기 조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