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트레이드 루머와 발목 재활에 이어 Zach Ertz는 '과거로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8개월 전에는 이 순간이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당시 Zach Ertz는 이전보다 더 많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오프시즌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4-11-1로 필라델피아에서 시즌을 마쳤고, 그로 인해 감독이 해고되고 카슨 웬츠에서 가장 가까운 동료 중 한 명이 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는 이것이 필라델피아에서의 끝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기자들과 눈물을 흘리는 눈으로 화상 회의를 가졌는데, 그는 팀이 그의 경력 최악의 해에 그를 트레이드할 가능성이 있다는 끊임없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축구는 사업이고 Ertz는 필라델피아에서 경력을 마치기를 분명히 원했던 경력 이글 이었지만 양쪽 모두 상황이 이혼으로 향할 가능성이 있음을 이해했습니다. Ertz는 새로운 계약을 원했지만, 2021년에는 그가 좋은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로 인해 복잡했습니다. 그리고 팀은 2번의 타이트 엔드 Dallas Goedert에 확신을 갖고 있었습니다. Wentz를 거래한 후 더 나빠지려고 했던 이미 어려운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Ertz는 자신의 간청을 했습니다.

에르츠는 시즌이 끝난 다음 날 "나는 여기에 있고 싶다. 무슨 일이 있어도 마지막에 돌아올 수 있다"고 말했다. "내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저는 이 도시가 최고의 도시라고 생각하며 더 나은 경험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이 도시는 저와 제 가족에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 그리고 감사합니다."

9월 1일로 빨리 감기, 갑자기 Ertz가 소원을 이룰 것 같습니다. 그는 훈련 캠프에서 나오는 53명의 로스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그 경우가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는 새로운 감독인 Nick Sirianni 아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기여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1월 이후 처음으로 Ertz는 수요일 Philly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고 본질적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질문을 하기도 전에 30세의 빡빡한 끝은 개회사로 화상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이번 오프시즌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저는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라고 Ertz가 말했습니다. "나는 궁극적으로 나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여기에서 흥분된다. 이것은 내가 지난 4주 동안 오랜만에 일하러 온 것 중 가장 재미있었다. 나는 Julie에게 말했다[Ertz, 그의 아내] 요전에 체리힐 ​​목사님께서 4주만에 오랜만에 출근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다고 말씀드렸다. 나와 같은 수의사[Jason] Kelce, Lane[Johnson], B[Brandon Brooks]는 매일 출근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축구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어요. 작년에 부상을 당했고, 발목 부상을 당해서 가끔 쇠약해졌습니다. 오프시즌에 수술을 받았고 연말에 연습하는 것이 재미가 없었어요." , 매일매일 힘들었으니까. 이제 기분도 좋고, 발목도 좋아. 그래서 새로운 코칭 스태프와 함께 여기까지 오는 것만으로도 너무 즐거웠어. 매일 경기에 오고 있어, 정말 즐거웠어. 하고 싶은 것, 부끄러워하지 않는 것.. 그리고 늘 말했듯이, 궁극적으로 여기가 내가 가고 싶은 곳이고, 은퇴하고 싶은 곳이에요. 그 마음은 변함이 없어요.. .

"나는 이번 오프시즌에 일어난 모든 일에서 벗어나고 있다. 사과도 있었고, 우리가 고친 일도 있었고, 궁극적으로 내가 여기 있고, 여기 있어서 흥분되고 흥분된다. 이 축구팀의 리더."

그러나 Ertz의 개막 성명서에서 가장 큰 시사점은 아마도 그가 새로운 코칭 스태프를 얼마나 즐기고 있는지에 대한 그의 코멘트일 것입니다. 이는 아마도 Sirianni와 Co.가 이 팀의 어린 선수들뿐만 아니라 베테랑들에게도 다가가는 데 성공하고 있다는 좋은 신호일 것입니다. , 처음으로 감독을 맡은 사람에게는 항상 쉬운 일이 아닙니다.

"분명히 진실된 것도 있고 진실하지 않은 것도 많았지만 결국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통제할 수 있고 그것이 내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축구 선수가 되는 것입니다…"

정확히 무엇을 수정했는지에 대해 Ertz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Howie Roseman이 원하는 종류의 제안을 받지 못한 것을 제외하고 1월과 지금 사이에 무언가가 변경된 것은 분명합니다.

Ertz는 기자들에게 "우리가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시간은 분명히 저에게 감정적인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변합니다. 상황이 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ulie와 나는 매년 그 해에 들어갈 단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12월에 그 단어는 '신뢰'였습니다. 그것은 성경 잠언 3장 5절에 근거한 것입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네 명철에 의지하지 말라.' 그리고 내가 '이봐,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야?' 궁극적으로 나는 항상 의지했고 그 성구 덕분에 이번 오프시즌 내내 훌륭한 사고방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캠프로 옮겨졌습니다.

Ertz는 "여기가 여기 있는 동안 최고의 캠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로킹은 정말 좋았습니다. 패스 캐치는 항상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이번 오프시즌에 너무 많은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제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선수가 되는 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그 성구로 돌아가서 내가 처한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Ertz가 "너무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고 말할 때 그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이번 오프시즌 초반, 특히 NFL 드래프트가 열리기 전 몇 주 동안 새로운 Ertz 소문이 매주 새어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 후 상황이 느려지기 시작했지만 Ertz는 Eagles가 자신을 쇼핑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어떻게 처리했습니까? 알고 보니 오프시즌 발목 수술 후 재활이 도움이 됐다.

에르츠는 "분명히 사실이 된 것도 있고 사실이 아닌 것도 많았지만 결국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을 통제할 수 있고 그것이 내가 비시즌 내내 할 수 있는 최고의 축구 선수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말했다. "이 오프시즌이 건강해지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준 것은 궁극적으로 일종의 가장 축복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제 생각은 이 발목 부상이 필요한 곳이 아니면 내가 뛰는 곳에서 모든 것이 무의미하다는 것이었습니다. 하루가 끝날 때마다 하루가 끝날 때마다 가능한 한 건강을 유지하는 데 집중한다는 사실에 정말 마음이 편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의 과정이었습니다. 그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매일 – 무엇을 작성하든 상관없이 – 저는 오로지 개선에만 집중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모든 일을 분류하는 것이 정말 쉬웠습니다. 나에게 중요한 것은 가능한 한 건강해지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예, 가깝고 가깝지 않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끝나면 내가 여기 있어서 기쁩니다. 여기에 오게 되어 기쁩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이것이 내가 9년 동안 가진 최고의 캠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미친 짓이고 올해에 대해 흥분됩니다."

이제 Ertz가 예측 가능한 미래처럼 들릴 수 있는 폴드에 복귀하면서 대화는 자연스럽게 26세에 불과하지만 Ertz와 마찬가지로 계약 연도에 진입하는 Goedert 사이에 스냅과 타겟이 어떻게 분할될 것인지에 대해 중심을 잡습니다. 베테랑은 비록 팀이 Doug Pederson 아래에서 했던 것보다 12명 적은 인원으로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더라도, 그의 젊은 상대팀과의 경쟁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이 팀은 앞으로 86보다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도시를 너무 사랑해서 어떤 사람들이 때때로 저에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처럼 '불타버리기'에 이 도시를 사랑합니다."

대신, 오프시즌 내내 그랬던 것처럼, 그는 자신이 할 수 없는 것보다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내가 집중할 수 있는 것은 내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선수가 되는 것뿐이다. 나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그들이 11인자가 되기를 원하는지, 그들이 12인자가 되고 싶어하는지에 집중할 수 없다. 나는 단지 그것을 안다. 나는 이 리그에서 높은 수준으로 프로듀싱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시즌을 시작하면서 작년 이맘때보다 몸이,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내 마음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나보다 나은, 작년 이전에 모든 사람들이 나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했는지.

"분명히 일이 내가 원했던 대로[지난 시즌] 우리가 원했던 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내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이었고 일부는 그렇지 않았지만 궁극적으로 나는 이 리그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압니다. 코치들이 경기장에 갈 사람을 결정할 것이고 그들이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든 나는 함께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루가 끝나면 나는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압니다."

Eagles가 Falcons를 상대로 시즌을 시작하는 9월 12일까지 기다려야 Ertz가 무엇을 남겼는지, 그리고 2020년 그의 커리어 최악의 시즌이 부상과 부서진 팀에서 뛰었기 때문인지 아니면 그의 나이가 그것과 더 관련이 있다면.

그러나 한 가지는 확실해 보인다. 그의 마음은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지금뿐만 아니라 올 가을 다른 곳에서 뛰는 것이 거의 예고된 결론처럼 보였던 오프시즌 동안에도 말이다.

"내가 [이런 식으로] 접근하고 오프시즌 내내 이야기하지 않은 이유 – 나는 에이전트에게 '아무것도 누설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Zach Ertz와 [The Eagles] 사이입니다. 이것은 내가 깃털을 흩날리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 나는 이 곳을 사랑한다 이 팀을 사랑한다 이 도시를 사랑한다 그래서 사업은 사내에서 유지될 예정이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우리 캠프에서 새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 팀은 앞으로 86보다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도시를 너무 사랑해서 어떤 사람들이 때때로 저에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처럼 '태워 없애기'에는 이 도시를 사랑합니다. 궁극적으로 저는 이 곳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

Eagles가 이번 시즌 49ers와의 2주차에 처음으로 경기장을 차지할 때 팬들이 Ertz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줄 것이라는 안전한 내기처럼 보입니다.


트위터에서 Matt를 팔로우하세요. @matt_mulli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시행 4년차 종교인과세, 여전히 어렵다”

Read Next

스포츠한국:대한항공, 은퇴 항공기 자재 활용한 친환경 마일리지 상품 출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