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플래그 그레이트 어드벤처(Six Flags Great Adventure)에서 제한 구역 진입 후 여성 부상


식스 플래그스의 대변인은 일요일 식스 플래그 그레이트 어드벤처[Six Flags Great Adventure]에서 한 여성이 테마파크의 제한 구역에 들어가 옥상에서 미끄러져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사건은 오후 7시경 발생했다. Kingda Ka 롤러코스터와 Zumanjaro: Drop of Doom 놀이기구 사이의 울타리가 있는 지역에서 문제가 해결되는 동안 둘 다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크리스틴 피츠제럴드 대변인은 “손님이 제한 구역에 있는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다가 미끄러져 다리를 다쳤다”고 말했다. "손님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월요일에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여성이 울타리를 오르고 제한 구역에 침입한 혐의를 받게 될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다. 여성들이 놀이기구 사이의 영역에 들어가 무엇을 하려고 했는지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Six Flags는 이번 여름에 놀이기구와 관련된 일련의 사건을 겪었습니다. 6월 2명 입원 공원의 통나무 수로 타기가 오작동 한 후 그리고 El Toro 롤러코스터가 폐쇄되었습니다. 부상자는 없었지만 7월 부분 탈선 이후.

Six Flags는 또한 한 손님이 머리 부상을 보고하고 두 번째 손님이 랩 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우려를 표명한 후 7월에 Joker와 Nitro 놀이기구를 일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테마파크는 뉴저지 지역사회 문제국과 협력하여 모든 놀이기구가 안전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 놀이기구가 다시 열리기 전에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피츠제럴드는 이 여성이 일요일 밤에 들어간 지역이 "분명히 제한 구역으로 표시되어 있다"고 말했지만 더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Fitzgerald는 "손님을 섬기기 위해 자신의 안전을 걸고 노력한 공공 안전 팀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한 개척교회의 ‘위드 코로나’ 시대 4대 변화 전략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이상순, 이효리와의 결혼 8주년 맞아 사진 공개…여전히 아름다운 부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