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사업가가 COVID-19 구호 기금에서 $ 400,000를 훔치려했다고 검찰이 밝혔습니다.


펜실베니아 북부의 한 남성이 화요일 연방 COVID-19 구호 기금에서 40만 달러 이상을 얻기 위해 전신 사기를 저질렀다고 유죄를 인정했다고 연방 검찰이 밝혔습니다.

미국 펜실베니아 중부 검찰청 검사에 따르면 콜롬비아 카운티 버윅의 Hayes D. Horner Jr.(67)는 경제 상해 재해 대출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 공모자들과 함께 이 계획을 고안했습니다.

2020년 3월 CARES 법에 의해 자금이 지원되는 이 이니셔티브는 특히 전염병의 영향을 받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재난 구호 프로그램의 확장으로 중소기업청에서 관리합니다.

EIDL 펀드는 대유행으로 인해 충족되지 못하는 고정 부채, 급여 및 사업 의무를 충당하기 위한 저금리 대출의 형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제공됩니다. 판매 또는 이익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대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Horner는 자신의 사업인 Horner's Towing and Recovery를 전선으로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사기적으로 EIDL 자금을 확보하고 검사가 지명하지 않은 그의 공모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려고 시도했습니다.

2020년 5월과 6월에 Horner는 신청에 대해 알지 못하는 매사추세츠 남성과 애리조나에서 사망한 사람 두 명을 대신하여 SBA에 대출 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orner는 7월에 두 개의 별도 은행에서 견인 사업이라는 이름으로 두 개의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계정은 EIDL 기금으로 408,000달러를 받기로 되어 있었지만 실제로는 그 금액의 일부만 승인 및 입금되었습니다. 다른 대출 신청은 SBA에서 거부되었습니다.

Horner는 자신의 회사 이름으로 된 은행 계좌 중 하나에서 부정하게 자금을 조달하여 약 58,000달러를 인출하고 이 돈을 개인 경비로 사용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금은 2020년 7월에 며칠 동안 직불 거래 및 현금 인출을 통해 계정에서 제거되었습니다.

Horner는 또한 홍콩에 있는 중국 은행의 한 계좌를 포함하여 공모자들이 관리하는 계좌로 약 165,000달러를 송금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사관들은 결국 Horner가 관리하는 은행 계좌에서 사기로 얻은 EIDL 자금으로 10만 달러 이상을 압수했습니다.

Horner는 $158,900의 배상금을 지불하고 자신의 비즈니스 은행 계좌에서 $100,583를 몰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PennLive 보고.

펜실베니아 주 법무장관 Josh Shapiro는 구호 기금을 훔치려는 시도와 관련된 사례를 모니터링, 조사 및 기소하기 위해 COVID-19 사기 집행 태스크 포스를 설립했습니다.

COVID-19와 관련된 사기 시도 혐의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법무부의 전국 재해 사기 센터 핫라인 (866) 720-5721로 전화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정보도 신고 가능 온라인 NCDF 웹 불만 제기 양식을 통해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바이든 대통령 "아프간 종전 옳은 결정…10년 더 묶이면 중국·러시아 반길 일"

Read Next

2021 동중부지역 협의회 온라인 교사 연수회 및 정기총회 성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