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주지사 필 머피가 서명한 엄격한 헤이징 금지법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노력'


뉴저지에 있는 학교와 대학교 이제 화요일 필 머피 주지사가 서명한 새로운 법률에 따라 헤이징 방지 정책을 채택해야 합니다.

Murphy는 이 법이 "아직까지 괴롭힘을 근절하기 위한 가장 강력한 노력"이라고 말했습니다.

2017년 2월 펜실베니아 주에 있는 Beta Theta Pi 하우스를 돌진하다가 사망한 Readington의 19세 Timothy J. Piazza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톰 울프 주지사 서명 펜실베니아의 유사한 법 2018년에는 또한 광장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것은 필요합니다NS 고등 교육 기관을 포함한 주의 학교, 헤이징 방지 정책 수립 및 졸업장 보류, 정학 또는 퇴학을 포함할 수 있는 처벌.

이 법은 또한 모욕 혐의의 심각성을 높이고 유죄 판결 시 더 가혹한 처벌을 시행합니다.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을 초래하는 신고는 4급 범죄에서 3급 범죄로 격상되었습니다. 즉, 유죄 판결을 받으면 최대 5년의 징역이나 최대 $15,000의 벌금 또는 두 가지 모두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괴롭힘에 대한 징역형이 18개월이었고 벌금은 $10,000에 달할 수 있었습니다.

괴롭힘이 덜 심각한 부상을 초래하면 무질서한 사람에 대한 범죄 대신 4급 범죄로 간주되어 6개월의 징역이나 1,000달러의 벌금 또는 둘 다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Andrew J. Bruck 법무장관 대행은 "우리의 가장 큰 희망은 이 새로운 법에 따라 누군가를 기소할 필요가 없고 억제 효과만으로도 불법적인 가혹행위를 근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우리는 머피 주지사와 입법부가 우리에게 제공한 향상된 도구를 사용하여 법을 위반한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기를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피해를 입은 사람을 돕는 사람들도 새 법으로 사면됩니다.

Timothy의 부모, Jim과 Evelyn 광장, 그들은 대학 캠퍼스에서 관행을 근절하기 위해 다른 피해자의 부모와 함께 모였다고 말했다.

짐과 에블린은 "이 법은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법이 될 것이며 이 나쁜 행동을 저지하고 입회 의식의 일환으로 누군가의 웰빙 및/또는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장 말했다.

Piazza는 Penn State University에서 Beta Theta Pi 형제애를 서약한 첫날 밤 과음 후 2017년에 사망했습니다. CNN이 보도했습니다. 그는 그날 밤에 여러 번 넘어져 심각한 머리 부상을 입었고 다음날 사망했습니다.

형제회 형제들은 당국에 연락하기 위해 12시간을 기다렸고 4명의 회원이 광장에서 사형을 선고받았고 이 중 3명은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형제회에서 가혹행위를 하던 중 사망한 티모시 피아자[Timothy Piazza]의 비극적인 죽음으로 촉발된 이 법안은 명백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가혹행위와 같은 개탄스러운 행위를 하면 법의 최대 한도 내에서 기소될 것입니다.” Tom Kean, Jr. 상원 원내대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핵심만 고르고 고른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 주요 보장 위주 설계 확인 : 생활정보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카불 미 대사관, 안보 경보 발령 “구체적 위협”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