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고르고 고른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 주요 보장 위주 설계 확인 : 생활정보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태아보험

태아 때 가입한 보험으로 평생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제적인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 계산기 (http://news.insulab.co.kr/?a=704). 다년간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를 운영 중인 인슈랩의 문현미 실장을 만나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의 상세한 혜택을 확인했다.

어린이보험은 태아도 가입할 수 있다. 손해보험사 및 생명보험사 중 태아특약 가입이 가능한 어린이보험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입원일당, 선천이상아 진단비 및 수술비 보장은 대표적인 태아특약에 속한다. 산모특약도 있는데 임산부 보험도 자녀 보험과 함께 준비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보험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태아가 어린이보험에 가입해도 보장을 출생 이후에 시작된다. 반면 가입 시기는 임신 22주를 기준으로 한다. 각 보험사에 따라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의 가입 가능 주수는 차이가 있으나 전체 보험사 비교해 유리한 조건을 선택하기 위해 임신 22주까지 가입하기를 추천한다. 문 실장은 “최근 태아의 어린이보험 가입 추세는 무해지환급형으로 보장 중심의 설계”라며 “유산방지주사 등 가입자 조건이 다양해지면서 어린이보험 가입 시 설계 역시 세분화되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다”고 덧붙여 보험사 순위 비교를 강조했다.

태아 가입 시 30세 만기, 100세 만기 등 보장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만기가 긴 보험을 미리 가입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출생 이후 가입 시 보험료가 더 비싸게 책정될 수 있는 점과 병력 등으로 인해 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더불어 최근 조산이나 난산 등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최근 다수의 신생아가 이미 보험에 가입한 채 태어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http://news.insulab.co.kr/?a=704) 인슈랩은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DB손해보험 등 인기 보험사 상품을 동시 비교할 수 있어 필수 특약을 추려내기에 용이하다.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쌍둥이(다태아) 어린이보험과 같이 가입 정보가 부족한 경우 전문가와 다이렉트로 태아 가입 어린이보험 상담을 진행해 편의를 높일 수 있다. 비교사이트 선택 시 태아 가입을 노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에 주의해야 안전한 어린이보험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가입 선물이라고 하더라도 불법 사은품을 제공하는 업체의 경우 장기간 서비스를 받기에 적합하지 않다.

* 어린이보험 태아 가입 상품은 출생 이후 보장이 시작됩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공자 문현미 설계사등록번호 SA1402110446
* 인슈랩 ㈜웰스라이프 법인보험대리점등록번호 2007038009

Read Previous

탈레반, 정부 구성 발표 임박 

Read Next

뉴저지 주지사 필 머피가 서명한 엄격한 헤이징 금지법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노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