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A의 지방 정부 자문 위원회에서 펜실베니아의 유일한 대표는 필라델피아 시의회 출신입니다.


필라델피아 시의원 캐서린 길모어-리처드슨[Katherine Gilmore-Richardson]은 수요일 환경 정책 및 의사 결정에 관한 전국적 대화에서 지방 정부를 대표하는 전국 위원회에 임명되었습니다.

환경보호청의 지방자치단체 자문위원회 30개 주, 부족 국가 및 미국 영토에서 선출되고 임명된 39명의 공무원으로 구성됩니다. Gilmore-Richardson은 현재 이사회에 있는 펜실베니아의 유일한 대표자입니다.

LGAC는 지방 정부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 문제에 대해 EPA 관리자에게 조언하고 모든 미국인에게 평등한 환경 보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PA의 지방 정부 자문 위원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길모어-리차드슨은 말했다. "기후 변화는 현재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러한 영향은 공평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LGAC의 일원으로서 저는 필라델피아가 직면한 문제를 연방 정부에 직접 제기하여 커뮤니티를 옹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필라델피아 지역 경험 여러 열파 올 여름과 홍수 주요 폭풍우 기후 변화의 결과로.

게다가 펜실베니아의 평균 기온은 2050년까지 거의 6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공중 보건과 농업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후 보고서를 찾았습니다.

Gilmore-Richardson은 위원회 회의에서 필라델피아를 대표하여 지역 요구 사항, 신기술, 프로그램 개선 및 재정 문제 등을 논의할 것이라고 대변인 Eliza Alford가 PhillyVoice에 보낸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EPA 관리자인 Michael Regan은 150명 이상의 후보 중에서 20명의 여성과 16명의 유색인종을 포함하여 새로운 위원회 위원 명단이 선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EPA는 모든 우편번호에서 공중 보건과 환경을 보호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그들의 의견과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레이건이 말했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것부터 환경 정의를 발전시키는 것까지, 우리는 가장 시급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테이블에 지역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뉴어크 시장 Ras Baraka는 이사회의 유일한 뉴저지 대표입니다.

Gilmore-Richardson은 시의회 환경 위원회 의장으로, 그곳에서 그녀는 태양열 절약 보조금 프로그램 기후 정의에 미치는 영향과 필라델피아를 "공평한 경제 발전을 위해 청정 에너지를 사용하는 국가 리더"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1993년 연방자문위원회법에 따라 모든 시민이 깨끗한 식수와 공기, 적절한 폐기물 관리를 보장하는 공중 보건 및 환경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Eagles, QB Gardner Minshew 트레이드

Read Next

스포츠한국:’홍천기’ 김유정, 알고보니 모작의 달인? 예술혼 ‘활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