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 서비스를 거의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증가


SEPTA는 이전에 COVID-19 전염병이 시작될 때 중단되었던 더 많은 서비스를 다음 주에 시스템 전체에 추가하여 서비스를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거의 회복할 예정입니다.

8월 29-30일부터 버스, 트롤리, Market-Frankford 노선, Broad Street 노선 및 Norristown 고속 노선에 대한 새로운 대중 교통 일정이 발효됩니다. SEPTA 관계자에 따르면 지역 철도는 9월 5일부터 팬데믹 이전의 서비스 수준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전반적인 서비스는 코로나바이러스 이전 수준의 93%로 증가하고 Market-Frankford Line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6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Broad Street Line도 8분 이내의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모든 고주파 버스 및 트롤리 노선은 전염병 이전 수준에서 운영됩니다. 트롤리 노선 101번과 102번은 8월 30일부터 정상 운행됩니다.

SEPTA는 올 여름 초 승객 수가 반등하지 않았습니다 COVID-19 전염병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직면한 급격한 하락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탑승객은 여전히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이전의 절반 미만입니다.

관리들은 Market-Frankford 노선을 따라 보안을 강화하고 더 많은 승객들이 철도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역 청소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지역 철도 서비스는 주중에는 팬데믹 이전 수준의 65%, 주말에는 53%로 증가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제한된 서비스와 함께 복귀하는 Cynwyd Line과 Warminster의 Paoli/Thorndale Lansdale/Doylestown에서 일부 Express 여행의 복귀가 포함됩니다. , West Trenton 및 Wilmington/Newark 라인.

철도 서비스는 또한 더 많은 승객이 탑승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주간 승차권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 13일 주와 9월 20일과 27일 주 동안 고객은 버스, 트롤리, 지하철 여행을 위한 모든 주간 TransPass와 지역 철도 및 대중 교통에서 사용할 수 있는 TrailPass를 2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기사보기

Read Previous

비와이 현역 입대… “모든 분 힘든 시기 끝나 행복 찾아오길”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이글스 최종 53인 로스터 프로젝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