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e, Gianna Bryant를 기리는 두 개의 새로운 농구 코트가 올 가을 West Philly에 옵니다.


Kobe Bryant의 광범위한 농구 유산은 이제 West Philly의 Tustin Playground에서 더욱 공고해질 것입니다.

Mamba & Mambacita 스포츠 재단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고(故) 그의 딸 Gianna를 기리는 두 개의 새로운 농구 코트가 올 가을 오버브룩 공원에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lack Mamba와 그의 딸을 기리기 위해 재단이 시작되었습니다. 헬리콥터 추락으로 사망 2020년 1월 캘리포니아 칼라바사스에서

재단에 따르면 젊은 Kobe Bryant는 Philly 지역에 살고 있을 때 5901 W. Columbia Ave.에 위치한 Tustin Playground에서 종종 농구를 했습니다.

재단은 "고베와 지아나를 기리고 추모하는 이 유산 프로젝트는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이 친구 및 가족과 교류할 수 있는 안전한 놀이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적었다.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통해 청소년들이 평화롭게 모일 수 있는 공간을 찾는 것은 브라이언트 가족에게 중요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불우한 어린이들에게 피트니스, 건강 및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농구 명예의 전당이 설립한 비영리 단체인 Nancy Lieberman Charities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Vanessa Bryant, Bryant Family, Mamba 및 Mambacita 스포츠 재단, Nancy Lieberman, Nancy Lieberman Charities 및 이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해줄 모든 사람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Philadelphia Parks and Recreation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썼다.

두 개의 새로운 농구 코트는 어린이들이 농구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Lieberman의 자선 단체인 Dream Courts 산하에 개발되고 있습니다. 재단에 따르면 바네사 브라이언트의 고향인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도 '드림 코트'가 건설될 예정이다.

Bryant는 필라델피아에서 태어 났지만 아버지가 이탈리아에서 프로 농구 경력을 계속하면서 해외에서 자랐습니다.

NBA 슈퍼스타는 집으로 돌아와 1992년부터 1996년까지 Lower Merion High School에서 농구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시니어 시즌에 Lower Merion을 PIAA 소년 농구 스테이트 챔피언십으로 이끄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1996년 맥도날드 올 아메리칸, 네이스미스 고등학교 올해의 선수 및 게토레이 남자 올해의 전국 농구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Bryant는 2,883점으로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Lower Merion에서 은퇴한 33번 저지를 받았습니다.

레이커스의 전설은 고등학교 경력이 끝난 후에도 모교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Bryant는 학교의 후원자였으며 Lower Merion의 체육관은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는 41세, 지아나 브라이언트(Gianna Bryant)는 2020년 1월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둘 다 사망했을 때 13세였습니다. 추락 사고에서 다른 7명의 희생자는 Gianna Bryant의 농구 팀 팀원, 부모 및 헬리콥터 조종사였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노병선 장로 "정직 신실한 섬김의 부총회장 되겠습니다"

Read Next

세계 주요국, 아프간 카불 공항 테러 비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