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 쇼핑: 2021 NFL 드래프트에서 Eagles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5명의 대학 유망주


매년 대학 미식축구 시즌 동안, 경기를 시청하는 한 우리는 다음 해 드래프트에서 Eagles에 논리적으로 의미가 있는 선수를 주시하기 위해 매주 5명의 선수를 지적합니다. 여기 우리의 첫 번째 할부가 있습니다.

Jake Hansen, LB, Illinois(6'1, 230): 일리노이주 네브래스카주 토요일 오후 1시

Hansen은 지난 12월 2021 NFL 드래프트를 선언했지만 마음을 바꿔 지난 시즌 한 시즌 동안 일리노이에 머물렀습니다. 그는 2017년 ACL을 찢은 후 지난 3시즌 동안 일리노이에서 생산적인 라인배커로 활약했습니다. 그의 통계:

제이크 한센 태클 FF-FR 지능 자루
2016년 (6경기) 8 0-0 0 0
2018년 (12경기) 95 1-1 0 1
2019년 (9경기) 71 7-3 1 3.5
2020년 (8경기) 68 2-2 2 2.5

그의 10개 경력의 강제 펌블은 이미 팀 역사상 3번째입니다. 하이라이트 릴: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_PvQ7mEAALY(/embed)

에릭 윌슨이 이글스 수비진의 한가운데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결정하지만 그는 1년 계약에 불과하고 이글스는 수비진 가운데 젊은 플레이메이커를 투입할 수 있다. Hansen은 아마도 2일차 후반, 3일차 초반일 것입니다.

Jeffrey Gunter, LEO, Coastal Carolina(6'4, 260): Coastal Carolina의 Citadel, 목요일, 오후 7:00

작년에 BYU와 Coastal Carolina 사이의 "Mormons vs. Mullets" 게임을 기억하십니까? Coastal Carolina 선수가 Wilson INT 이후에 Zach Wilson을 기본적으로 폭행했을 때였습니다. 글쎄, 여기에 표시된 건터였습니다.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dqVsUtXYxVg(/embed)

그건 좀 멋지지 않아. 이것도 아니었다 분명히 더러운 안면 마스크 리버티 쿼터백 말릭 윌리스. 그래서 그는 분명히 쿼터백을 싫어합니다. 괜찮습니다. 하지만 조금 진정합시다, Jeffrey.

더러운 것은 제쳐두고 Gunter는 실제로 좋은 선수이고 그는 Bruce Feldman의 "괴물" 올해 목록.

Chants의 특별한 2020 시즌의 일부는 6개의 강제 펌블과 12.5개의 TFL과 6.5개의 자루로 국가를 이끌었던 이 플레이메이킹 스터드였습니다. CCU의 Dean's List 학생이었던 전직 2스타 신병은 NFL 스카우트가 좋아할 측정 가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6-4, 273에서 Gunter 수직 점프는 39인치이고 브로드 점프는 10-2입니다. 그는 벤치 435개(30회 동안 225개), 스쿼트 525개, 손목 스트랩 없이 파워 클리닝 365개로 웨이트 룸에서도 강하다. 그의 프로 셔틀 타임 4.37도 훌륭하다.

Coastal 스킴에서 Gunter는 경계선으로 플레이하는 아웃사이드 라인배커인 "bandit" 포지션을 수행하고 커버리지 안으로 들어가고 2점 스탠스에서 플레이하여 패스 커버리지에서 러싱과 드랍을 위장할 수 있습니다. Coastal이 Kansas를 채찍질한 지난 시즌 개막전에서 Gunter는 Jayhawks의 가장 역동적인 운동선수인 Pooka Williams와 함께 휠 루트로 달렸고 그는 그와 함께 했습니다.

Coastal의 수비 코디네이터인 Chad Staggs는 "그는 키가 크고 운동 능력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그를 차별화하는 것은 그의 직업 윤리와 끊임없는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onathan Gannon은 분명히 자신의 수비에 "Anthony Barr 역할"을 하고 싶어하지만, 현재로서는 Genard Avery와 Patrick Johnson과 같은 선수가 SAM을 맡도록 해야 합니다. Gunter는 실제로 Eagles의 수비에서 그런 역할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춘 선수일 것이며 Eagles가 2021년 드래프트의 6번째 라운드에서 Tarron Jackson을 선택한 Coastal Carolina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Zach Harrison, EDGE, OSU(6'6, 268): 오하이오주 미네소타주 목요일 오후 8시

Harrison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5성 신병으로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진정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기여했지만(5.5 경력 자루) 2021년에 정규 선발이 될 첫 번째 기회를 얻게 됩니다. 6'6, 268에서 분명히 그는 NFL 에지 러셔의 프로토타입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Combine에서 잘 테스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기:

(임베딩)https://www.youtube.com/watch?v=xO2mJJJb3fc(/embed)

Eagles가 Derek Barnett와 Josh Sweat 모두와 연장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지 여부는 결정되지만, 그렇게 하더라도 Brandon Graham은 늙고 Ryan Kerrigan은 아마도 1년의 깊이 있는 사람일 것입니다.

Daniel Faalele, OT, 미네소타(6'9, 400): 미네소타의 오하이오 주립, 목요일 오후 8시

그가 열거한 6'9, 400파운드의 치수가 정확하다면, Faalele은 그가 드래프트될 때 NFL에서 가장 큰 사람이 될 것입니다. 아 그리고 안녕하세요, 그는 미식축구 경험이 별로 없는 전 호주 럭비 선수입니다! 생각나는 사람이 있나요? 물론 우리는 이 사람의 프로필을 작성할 것입니다.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DO4Tea_SBnI(/embed)

Faalele은 2018년과 2019년에 Gophers를 위해 RT를 했지만 2020년에 COVID 옵트아웃이 되었습니다.

Eagles는 2021년에 OT로 설정되어 있지만 Lane Johnson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영구적으로 발목 문제가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LT의 Jordan Mailata와 RT의 Faalele은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Mohamed Ibrahim, RB, Minnesota(5'10, 210): 오하이오 주 미네소타, 목요일, 오후 8:00

Ibrahim은 접촉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고 종종 권위를 가지고 달리기를 끝내는 조밀하고 육체적인 러너입니다. 그는 또한 좋은 시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앞에서 블로킹이 발전함에 따라 어떤 구멍을 뚫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그는 좋은 쇼트 야드 선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 단점으로는 커리어 칼리지 캐치가 15개에 불과하고 스포일러로 느린 40회를 달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보기: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BBk40VgDZRY(/embed)

2020년 7경기에서 Ibrahim은 1076과 15 TD를 위해 돌진했습니다. 그는 Eagles에게 현재 부족한 내부 실행 게임에 대한 젊은 힘을 되돌려 줄 수 있습니다. 3일째 남자.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일본 "중국 군용기 오키나와 접근…전투기 출격 대응"

Read Next

스포츠한국:’갯마을차차차’ 첫방, 신민아-김선호 “범상치 않은 인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