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실망, 반복: 필라델피아는 스스로 만들어낸 악순환에 갇혔다.


습기가 많은 8월 말 목요일 밤의 장면은 지난 10년 동안 여러 번 반복되었습니다.

반쯤 비어있는 경기장. 거의 완전히 무관심한 군중으로, 많은 사람들이 메시지를 받기 위해 휴대폰을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자신의 스웨그를 발견한 열등한 팀에 대해 완전히 압도되거나 완전히 무관심해 보였던 야구 팀.

순위는 2021년 필리스가 뭔가를 할 시간이 아직 있음을 알려줍니다. 두뇌와 마음은 그것이 다시 한 번 끝났다고 말합니다. 플레이오프 계획이 없는 또 다른 10월은 어디에서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두 번째 추측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 시점에서 진정으로 우울한 것입니다. 프랜차이즈는 희망, 실망, 반복의 악순환에 빠졌습니다. 감독과 코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총책임자 및 지원 직원은 교체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따라서 기본 요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주기가 끊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Phillies는 과거와는 다른 접근 방식으로 이를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이 공간에서 우리는 올 시즌 하반기 조직적 자기평가 몇 달 동안. 그리고 Dave Dombrowski는 그 과정을 다음과 같이 시작했습니다. 화요일 프론트 오피스 변경 발표 Bryan Minniti, Scott Proefrock 및 Josh Bonifay와 같은 야구 인사 직원의 구성원을 섞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클럽의 초점이 조직 개발에 있음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Phillies는 농장 시스템의 단점 때문에 이곳에 있습니다. 재해 발생 시 경계선 예비 외야수에게 1라운드 10위권 두 명(Mickey Moniak과 Adam Haseley)을 지출한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위해 Branch Rickey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드래프트 당일 콜을 한 선수들이 망했거나 마이너리그 개발 담당 코치들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 것이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바뀌어야 합니다.

근본적인 요점은 시스템의 약점이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 명단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의 더위는 여러 가지 이유로 Joe Girardi의 무릎에 쏟아졌습니다. 그가 탓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2021년 선발 라인업에 Odubel Herrera와 Travis Jankowski가 있는 명단은 심각한 결함이 있는 명단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프랜차이즈의 악순환에 대해 다시 말해줍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계약 기간이 1년인 지라디를 해고하는 것입니다. (2023년 옵션도 있습니다.) 하지만 2012년 이후로 Phillies는 희생양을 만들어 거의 피에 굶주린 달래는 쉬운 길을 얼마나 자주 갔습니까?

이것은 Gabe Kapler가 여기에서 훌륭한 관리자였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그렇지 않았고 처음부터 몸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올해 샌프란시스코에서 Kapler의 성공은 Buster Posey가 이끄는 훌륭한 핵심 클럽하우스 그룹과 Farhan Zaidi가 이끄는 강력한 프론트 오피스 덕분에 항상 감독이나 타격 코치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또는 비난의 투수 코치?

다시 말하지만, Girardi는 비난이 없습니다. 경기에 대한 그의 느낌 – 아마도 강점으로 여겨졌던 것 중 하나 – 는 올해 비참하게 부족했습니다. 그의 바디 랭귀지는 때때로 끔찍했습니다.

Joe-Girardi-Phillies_082721_usatEric Hartline/USA TODAY 스포츠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조 지라디 감독.

그러나 오후 2시 30분 부상자 명단에서 밤의 선발 투수가 활성화됐다가 오후 4시 이상한 긁힘을 당했을 때 남자는 어떻게 해야 할까. 처음부터 IL에 있었던 것과 같은 이유로 그날 밤 시작부터?

네, 의료진에게도 해당됩니다. 그들에게도 올해는 좋은 해나 십 년이 아니었습니다. 목요일에 있었던 Rhys Hoskins와 Zach Eflin의 상황을 보고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의아해했습니다. Hoskins는 사타구니/복부 문제로 인해 7월 말부터 라인업에 들락날락했으며 제대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무릎 부상에서 Eflin의 복귀는 시작하기도 전에 끝났고 이제 남은 시즌을 위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과정에서 분명히 무너진 것이 있었습니다.

2019년 Scott Sheridan이 수석 운동 트레이너에서 해임되는 등 수년에 걸쳐 이 영역에 변화가 있었지만 동일한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조직이 큰 그림을 볼 때 집중해야 하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도 악순환입니다. 그것은 필리스가 지난 4년 동안 유명 감독과 단장을 고용한 Bryce Harper와 같은 선수의 화려한 영입의 몇 가지 큰 움직임으로 해결하려고 시도한 것입니다. 분명히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아니, 이것은 더 유기적이어야 합니다. 기본적인 일을 모범적으로 잘 하는 데서 나와야 합니다. 조직의 아이덴티티는 헤드라인을 장식하기 위해 항상 큰 스윙을 하는 대신 좋은 농장 시스템, 때때로 플레이어를 스스로로부터 보호하는 수비 및 지원 직원에 대한 강조와 같은 작은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큰 움직임을 보이려는 8월 밤에는 사람들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보는 것보다 휴대전화로 게임하는 데 더 관심이 있는 텅 빈 스탠드가 만들어졌습니다. 어떤 조직이든 그것은 그들을 겁에 질리게 할 것입니다.


케빈은 "비트 작업” Mike Kern과 함께 하는 팟캐스트는 iTunes, Google Play 및 모든 팟캐스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WIP의 단골인 Kevin은 Twitter에서 독자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거기에 그를 따라 @케빈쿠니.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제21대 국회 세 번째 ‘차별금지법’ 반대” 국민청원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PHL, 아프간 난민을 수용하는 두 번째 미국 공항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