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아이버슨: '농구보다 축구에서 더 나은 선수가 되었을 텐데'


제정신이라면 누구도 Allen Iverson의 뛰어난 농구 이력서에 이의를 제기할 생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NBA MVP. 11번의 올스타. 7번의 All-NBA 팀 선택. 리그 4회 득점왕. 올해의 신인. 대학 올 아메리칸. 그리고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농구 명예의 전당입니다. Sixers의 전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찬사는 계속됩니다.

하지만 A.I.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가드 중 한 명이 아니었나요?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Answer 자신에 따르면 그가 스타 축구 선수가 되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46세의 Iverson은 이번 주 "Club Shay Shay" 팟캐스트 에피소드에 전 NBA 선수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Al Harrington과 함께 프로 풋볼 명예의 전당 및 Fox Sports의 방송인 Shannon Sharpe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Sharpe는 Iverson에게 자신이 NBA 선수였을 때만큼 NFL 선수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물었고 Iverson은 무뚝뚝한 대답을 했습니다.

Iverson은 Sharpe에 "거만하지 않고 거만하지도 않으면 농구보다 축구에서 더 나은 선수가 되었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건 농구의 신을 모욕하는 것이 아니라 저를 위해 많은 일을 한 게임을 모욕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 스포츠에서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축구는 제 첫사랑이었습니다."

그는 요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농구에만 전념하기 전에 Bubba Chuck은 버지니아 주 햄프턴에 있는 Bethel High School에서 듀얼 스포츠 선수였습니다. Iverson은 선발 쿼터백이었으며 고등학교 미식축구 팀에서 런닝백, 코너백 및 리턴킥오프를 담당했습니다. Iverson은 팀을 주 챔피언십으로 이끌었고 AP 통신의 올해의 고등학교 선수였습니다.

6'0에 서 있는 Iverson의 키는 대학과 프로 미식축구에서 문제가 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가 주머니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썼을지를 감안할 때 Iverson은 더 부상을 입기 쉬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Iverson은 농구보다 축구에 전념했다면 몸집을 키울 필요가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verson은 Sharpe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골대에 올라야 했다면 고등학교 졸업 후 역도를 중단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다른 체격을 보았을 것입니다. 내가 당신이나 무언가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리프팅을해야하거나 경력이 짧았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생각했기 때문에 [ 들기] 역기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무거웠어요. 하지만 축구를 들어야 했을 거라는 걸 압니다. 버지니아에서 누구에게나 물어보면 섀넌에게 손을 내밀면 축구를 더 잘했을 거라고 말할 겁니다. 그게 첫사랑이었어요."

Iverson은 농구보다 축구를 하기로 선택했다면 경기장에서 모든 일을 조금이라도 하고 싶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Aaron Rodgers처럼 정확하고 Aaron Rodgers처럼 팔을 갖고 싶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분명히 Russell[Wilson]처럼 달리고 싶고, Lamar Jackson이나 Michael Vick처럼 달리고 싶을 것입니다."라고 Iverson은 Sharpe에 말했습니다. "농구에서 나는 상대방이 나를 폐쇄하기 위해 한 가지 일만 할 수 있다고 느끼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서 무언가를 빼앗으려 할 때 대항할 수 있는 다양한 것을 갖고 싶었습니다. 축구에서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Iverson은 나중에 소셜 미디어에 자신이 출연한 축구 하이라이트 릴을 공유했으며 그가 공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Iverson이 농구보다 축구를 선택했다면 Philly 스포츠에서 훌륭한 가정이었습니다. 다른 타임라인에서 대학과 프로 축구를 하는 Iverson의 변형을 탐구하는 MCU의 네 번째 단계의 일부로 미래의 Marvel TV 쇼나 영화가 제작 중일 수 있습니다. 다중 우주를 폭파시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쿼터백의 Iverson은 2000년대 초 NFC 챔피언십 3연패에서 Eagles를 넘어뜨리기에 충분했습니까?

Iverson은 1996년 Sixers의 전체 1순위 픽 대신 Eagles의 1라운드 드래프트 픽이었습니까?

Iverson의 3번이 Wells Fargo Center의 서까래 대신 Lincoln Financial Field에 걸려 있습니까?

전직 대학 농구 선수인 Donovan McNabb가 Sixers 대신 정장을 입고 2001 NBA 우승을 도왔을까요?

우리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결코 얻지 못할 것이지만 Iverson의 최근 선언 덕분에 Philly 스포츠 팬들은 상황이 얼마나 달라졌을지 상상할 수 있을 뿐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Made in America 2021: 필라델피아 도로 폐쇄, COVID-19 지침 및 안전 제한

Read Next

스포츠한국:수지, 장난기 넘치는 순간 포착 ‘사랑스러움은 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