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풋볼 와이드 리시버 슬리퍼: Marquez Callaway, Elijah Moore에서 고가 매수


대조적으로 러닝백 슬리퍼 찾기 — 한 번에 한 명의 선수만 필드에 있는 위치 — 와이드 리시버는 훨씬 다른 노력입니다.

잠재적인 부상 교체나 선발 투수를 무너뜨릴 수 있는 돌파구에 너무 많이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 많은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깊이 차트에 숨겨진 누군가를 찾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우리는 2021 시즌에 평균 드래프트 포지션(ADP)을 훨씬 초과할 것으로 생각하는 5명의 선수를 찾았습니다. 그 중 2명은 시즌 중반쯤이면 락스타가 될 가능성이 있는 신인이고, 1명은 특수한 상황을 노리는 베테랑이고, 2명은 아직 줄 것이 많이 남아 있는 베테랑이다.

다음은 판타지 와이드 리시버 슬리퍼 선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엘리야 무어, 제츠(ADP: 145)

무어를 드래프트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실제로 과대 광고를 믿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문제입니다. Jets 캠프를 나오면서 그가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그가 드래프트에서 뉴욕을 위해 얼마나 많은 도루를 했는지, 그리고 그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떻게 뉴욕의 1등으로 부상할 것이 확실한지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

Jamison Crowder가 Jets와 새 계약에 서명하지 않았다면 Moore는 아마도 WR1 목표를 보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을에 새로운 쿼터백과 함께 무어와 잭 윌슨 사이의 신인 연결이 이번 시즌에 무어를 빠르게 지도에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선발 라인업이 채워지기 전에 그를 찔러보라는 것은 아니지만, 그가 아직 보드에 있다면 10라운드 이후 어딘가에 벤치에 추가할 수 있는 정말 현명한 플레이입니다.

마르케스 캘러웨이, 세인츠(ADP: 155)

캘러웨이(Callaway)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수도 있지만 아마도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23세의 이 선수는 작년에 뉴올리언스에서 단 21번의 어획량을 기록했으며 Michael Thomas와 Tre'Quan Smith, 그리고 Jared Cook과 Emmanuel Sanders 뒤에 있는 필드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러나 토마스의 위상이 의심스러워 정규 시즌으로 향하고 캘러웨이가 프리시즌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그는 합법적인 판타지 연기자가 될 수 있습니다.

캘러웨이는 12라운드 레인지 어딘가에서 벤치 역할을 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선수입니다. 그는 Saints WR1이 될 수 있으며 그러면 당신은 천재처럼 보일 것입니다. 아니면 당신이 로스터 자리가 필요할 때 웨이버를 하는 팬의 플래시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러셀 게이지, 팔콘스(ADP: 161)

테네시주의 Julio Jones와 함께 Gage는 스터드 와이드 아웃 Calvin Ridley와 함께 2 위 역할을 맡을 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Falcons 공격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적을 얻을 수 있는 Kyle Pitts를 둘러싼 모든 야유로 인해 두려워할 수 있지만 Gage는 여전히 두 번째 리시버로서 필드에 많이 있어야 합니다.

기회는 거기에 있고 그가 작년에 아무 것도 하지 않은 것과 같지 않습니다. 그는 결국 4개의 터치다운과 함께 72개의 캐치에 786야드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는 판타지 드래프트에서 60번째 리시버로 뽑혔다. 나중에 드래프트에서 좋은 가치를 위해 그를 주시하십시오.

엠마뉴엘 샌더스, 빌스(ADP: 185)

Sanders는 3 시즌 동안 Broncos, Saints 및 이제 Bills에서 뛰면서 팀에서 팀으로 표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는 34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임팩트를 줄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작년에 그는 붐비는 뉴올리언스 패스 공격에서 762야드와 5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4개의 와이드 리시버 세트를 운영하는 것을 좋아하는 Josh Allen과 Bills와 함께 그는 Stefon Diggs 및 Gabriel Davis와 함께 필드에 있을 것입니다. Davis는 작년에 브레이크 아웃을 했지만 2위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Sanders는 드래프트할 가치가 있으며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벤치에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Amon-Ra St. Brown, 라이온스(ADP: 201)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캐주얼 팬들이 "잠깐, 뭐?"라고 말할 신인 와이드아웃입니다. 당신이 그를 15라운드에 데려간 후, 하지만 그는 드래프트할 가치가 있고, 웨이버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라이온스는 와이드 리시버에서 정말 큰 공허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USC 4라운드 픽인 St. Brown은 이기기만 하면 됩니다. Breshad Perriman, Tyrell Williams 및 Quintez Cephus 목표를 위해 그리고 그것은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Jared Goff는 이를 누군가에게 패스해야 하며, St. Brown이 캐치 후 야드를 확보하고 짧은 패스 상황에서 효과적인 능력은 필드에 많이 던지지 않는 St. Brown에게 완벽합니다. St. Brown은 당신의 벤치에 앉을 자격이 있지만 오래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Fantasy Pros'는 2021년에 그가 800야드 이상을 뛸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세요. @evan_macy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뽕숭아학당’ 임영웅, 박완규 머릿결에 감탄 “손상이 하나도 안 돼”

Read Next

스포츠한국:블랙핑크 리사, 9월 10일 솔로 데뷔…티저부터 압도적 카리스마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