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PnB Rock, Bensalem 총기, 마약 사건에서 유죄 인정


힙합 아티스트 PnB Rock이 2019년 벤살렘 자택에서 마약 밀매 혐의로 기소된 후 집행유예와 사회봉사를 선고받았다고 벅스 카운티 검찰이 화요일 밝혔다.

Rakim Hasheem Allen으로 태어난 29세의 래퍼는 2019년 1월 20일 체포 Konefal Street에 있는 그의 집에서 수색 영장이 발부된 후. 경찰은 5파운드의 마리화나, 도난당한 40구경 권총, 33,000달러 이상의 현금을 발견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경찰은 영장을 받기 전에 거주지에서 "마리화나 냄새가 계속 난다"는 이웃 주민들의 신고를 받았다. 경찰은 집 안에서 마리화나용 저울과 포장재도 발견했다.

당시 앨런은 딸을 두고 있는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모델 스테파니 시분황[Stephanie Sibounheuang]과 함께 체포됐다. Sibounheuang은 2019년 9월 규제 약물 소지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집행유예 6개월을 선고받았다.

Allen은 배달 의도가 있는 소지, 마약 소지, 범죄 음모 및 기타 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인도할 의도로 소지한 1건의 소지와 훔친 재산을 받은 1건에 대해 공개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Allen은 동시에 실행되는 각 카운트에 대해 36개월의 보호 관찰 기간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100시간의 지역 사회 봉사를 완료하라는 명령과 함께 자신의 감독을 캘리포니아로 이전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최근 알렌은 2020년 1월 캘리포니아 버뱅크에서 체포 음주 운전을 하다 거리 경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후다.

저먼타운에서 태어나 북동부 필라델피아에서 자란 PnB Rock은 2010년대 중반에 "Fleek"과 "Selfish"라는 두 싱글의 힘으로 그를 빌보드 차트에 올랐고 Nicki Minaj, Young Thug, Ed Sheeran, Chance the Rapper, Diplo, Lil Skies 및 Pop Smoke 등.

지난 5월 PnB Rock은 그의 최신 싱글 "영원히 절대,''는 2019년 정규 앨범 'TrapStar Turnt PopStar'의 후속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바이든 '아프간 사태'수습 총력…"아프간 대처 부정평가 60%"

Read Next

농협 이어 우리은행도 “전세대출 중단”…서민들 대출 날벼락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