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ies, 프론트 오피스 변경, 선수 개발 부서 개편


때때로 변화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2011년 이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Phillies 팀에게는 필요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Phillies는 2008년 팀이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이후로 감독, 단장, 심지어 팀 회장까지 한 번 이상 바꿨지만 10년 전 마지막 포스트시즌 출연 이후로 그들은 내셔널 리그에서 3위보다 나은 성적을 내지 못했습니다. League East —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은 노력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Andy MacPhail과 Matt Klentak이 Dave Dombrowski와 Sam Fuld로 교체된 지난 오프시즌 프랜차이즈 변경 프론트 오피스 회전 이후, 새 정권은 이제 그들이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보기 위해 조직을 조금 더 깊이 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을 "관찰"하고 있다고 인정한 9개월 후 Dombrowski는 문제 영역 중 하나인 선수 개발을 확인했습니다. 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에게는 이것이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팀은 화요일에 2016년부터 Phillies와 함께 했던 부단장 Bryan Minniti와 2008년부터 클럽에 있었고 2015년에 임시 GM으로 잠시 근무한 Scott Proefrock은 즉시 발효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더 이상 그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둘 다 2022년에 컨설턴트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팀은 선수 개발 책임자인 Josh Bonifay도 2022년 시즌에 프로 스카우트 자리를 제안받았지만 자리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Dombrowski는 성명에서 "변화는 항상 어렵지만 때로는 필요합니다. “Bryan, Scott, Josh가 조직에 기여한 바에 대해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 선수 개발 부서를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인력 변경은 그 과정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Bonifay의 역할은 Dana Parks의 도움으로 Jorge Velandia가 잠정적으로 내부적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팀이 풀드를 고용한 후 12월에 어시스턴트 GM으로 영입된 벨란디아는 그대로 남습니다. 팀이 검색을 완료하고 새로운 영구 선수 개발 책임자를 고용할 때까지.

팀은 또한 Sal Agostinelli가 국제 스카우트 책임자로 남아 Velandia에 직접 보고하고, 아마추어 스카우팅 디렉터인 Brian Barber가 이제 Dombrowski에게 직접 보고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이 앞으로 더 큰 움직임의 신호가 될 수 있습니까? 잠재적으로 팀은 필리스가 그 애매한 플레이오프 자리를 놓고 싸우고 있는 오프시즌에 더 잘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어느 쪽이든, 특히 Phillies가 최근 1라운드 픽인 Mickey Moniak, Adam Haseley, Cornelius Randolph와 같은 재능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Scott Kingery와 같은 높은 평가를 받는 유망주와 함께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기한이 지난 이적처럼 느껴집니다. 재건 기간 동안 그렇게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 젠장, 바로 지난주에 팀은 또 다른 1라운드 픽인 Alec Bohm을 선택했는데, 그는 1년 전 투표에서 올해의 신인왕 투표에서 2위를 했지만 2021년에는 필드와 타석 모두에서 크게 후퇴했습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 Aaron Nola와 같이 옳은 것처럼 보였던 사람들조차도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현재 Phillies의 명단을 보면 최소한 영향력 있는 선수에 관한 한 이 조직이 인재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이 상당히 분명합니다. Nola를 제외하고는 Rhys Hoskins와 Hector Neris만이 국내 인재이며, 몇 년 동안 1라운드 상위권에 드래프트를 하고 있는 팀에게는 문제가 됩니다.

이제 Dombrowski와 Co.가 마침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트위터에서 매트를 팔로우하세요: @matt_mulli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존슨 영 총리 "G7, 아프간 대피 시한 연장 실패"

Read Next

스포츠한국:에스파 윈터,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싱그러운 꽃미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