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는 어떤 사람을 잘라 | 필리보이스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월요일 저녁에 WR Hakeem Butler, WR Jhamon Ausbon, CB Lavert Hill 및 C Harry Crider를 포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agles의 명단은 현재 81명입니다. 화요일에 한 컷 더 해야 합니다.

WR 하킴 버틀러: 2019년 NFL 드래프트 4라운드 1순위였던 버틀러는 흥미로운 유망주로 훈련소에 입성했다. 크기와 운동 능력의 인상적인 조화. 버틀러는 훈련 캠프에서 전혀 눈에 띄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신체적 특성은 연습 필드로 변환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Peterson이 4위와 골로 자이언츠를 상대로 버틀러의 페이드를 선언한 Doug Pederson 시대의 가장 이상한 플레이 콜로 가장 기억될 것입니다.

071021집사

Butler의 경력 중 유일한 순간이었으며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WR 자몬 어스본: Ausbon은 Texas A&M에서 드래프트되지 않은 신인 FA였습니다. 그는 버틀러보다 캠프에서 더 적극적이었지만 속도와 폭발력이 부족했습니다.

CB 래버트 힐: Hill은 연습에서 가끔 플레이를 했지만 Aubson과 같이 그는 어떤 종류의 운동 능력도 부족했고 슬롯 코너로만 로스터에 붙는 데 항상 문제가 있었습니다.

C 해리 크라이더: 일주일 전 Eagles가 부상 합의와 함께 C Luke Juriga를 방출했을 때 로스터 자리를 놓고 싸우고 있던 Crider에게는 일시적으로 좋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업데이트했습니다 이글스 깊이 차트는 여기.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조성래 칼럼] 확실히 다른 사람입니다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빨강구두’ 소이현, 최명길 향한 강력한 승부수 “예측불가 대립”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