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악뮤, 정규 3집 ‘항해’ 한정판 LP 출시… 9월 25일 배송 시작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AKMU(악뮤)의 정규 3집 ‘항해’가 한정판 LP로 나온다.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명반’이란 찬사를 들었던 앨범인 만큼 음악팬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AKMU의 정규 3집 ‘항해’ LP LIMITED EDITION에 담긴 10개 트랙은 고음질 리마스터링 음원으로 재탄생했다. 아울러 이찬혁의 친필 작곡 노트를 비롯해 양면 가사지, 스티커 세트 등이 수록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LP는 ‘항해’ 앨범 발매 2주년을 기념한 것이다. 오늘(23일)부터 8월 30일까지 주문된 수량에 한해 제작되며, 9월 25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AKMU는 지난 2019년 9월 25일 발표한 정규 3집 ‘항해’로 대중적 인기뿐 아닌 음악적 예술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당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올킬’, 장기 집권했을 뿐 아니라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KMU는 그간 여러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나이대에 느낄 수 있는 생각과 감정을 오롯이 음악으로 담아내며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이끌었다.

정규 3집 ‘항해’ 역시 그들이 겪고 있는 인생이자 또 한 번의 성장이 담겼던 앨범. 청소년기를 지나 성인으로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AKMU의 모습이 엿보여 동시대를 사는 모두에게 위로를 주고 있다.



Read Previous

Eagles 훈련 캠프 노트, Day 15: 활기찬 거품 연습

Read Next

해리스 미 부통령 싱가포르서 사이버 안보 등 논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