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의 두 번째 프리시즌 경기 vs. Patriots에서 볼 5가지


필라델피아 이글스 훈련 캠프는 최소한 공격적으로 시작했지만 첫 번째 프리시즌 게임에서 스틸러스를 상대로 견고한 경기를 펼치고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상대로 한 두 번의 공동 연습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후 버즈는 목요일 밤 두 번째 프리시즌 경기에서 기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지켜볼 다섯 가지입니다.

1) 잘렌은 아파, 응

상처 수요일의 "재고" 목록, 지난 1~2주 동안 눈에 띄게 개선되었기 때문입니다. 공격수는 캠프 초반에 가끔 못생겼지만, 도중에 Hurts의 정확도가 향상되었고 공격 명령이 있었고 일부 팀원들이 그를 믿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Hurts는 항상 리더십, 침착함, 신체적/정신적 강인함과 같은 긍정적인 무형을 가진 호감가는 선수였습니다. 그래서 선수들이 그에게 끌리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결국 관건은 그가 현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 하는 것인데, 격려의 무대를 함께 하며 자신감이 자라는 것 같다.

2) Jalen Reagor는 1:1에서 하이라이트 릴을 잡았지만…

실제 게임에서 큰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까?

2020년 시즌 동안 Reagor는 워싱턴을 상대로 1주차에 ​​55야드의 폭탄을 맞았습니다. 남은 시즌 동안 그는 20야드 이상 3개의 캐치를 했고 40야드 이상 캐치도 없었습니다. 올해 훈련 캠프 연습에서 Reagor는 1:1에서 멋지게 보였지만 11:11에서 다른 많은 Eagles 수신기만큼 생산적이지는 않았습니다.

Reagor는 때때로 훌륭했습니다. 그는 또한 지속적으로 좋을 수 있습니까?

3) Eagles가 Zach Ertz를 선보이려고 합니까?

Eagles가 Ertz를 트레이드할 예정이라면 이상적으로는 53인 컷다운 전에 발생합니다. 첫 번째 프리시즌 게임에서 Eagles는 제한된 동작에서 세 번 표적이 된 Ertz의 손에 공을 잡으려고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20야드와 드롭을 위해 2개의 캐치를 했다.

Ertz는 좋은 훈련 캠프를 가졌으며 Eagles가 잠재적 구혼자를 위한 연습 중에 그의 플레이를 테이프로 정리하면 그가 여전히 경로를 달리고 미식축구를 잡을 수 있음을 아주 쉽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게임 환경에서 멋진 플레이를했다면 더 설득력이있을 것입니다.

4) 누군가가 백업 LT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Eagles가 Andre Dillard를 트레이드하려면 Jordan Mailata 뒤에 있는 LT에서 유능한 백업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Dillard보다 Brett Toth, Jack Driscoll 또는 Le'Raven Clark가 LT에서 충원하는 것을 더 신뢰합니다. 그는 너무 나빠.

이번 두 번째 프리시즌 게임에서 백업 LT 담당자가 어떻게 나뉘는지 궁금합니다. Toth는 첫 프리시즌 경기에서 35번의 스냅을 기록했는데, 이는 공격적인 측면에서 가장 많은 공을 던진 선수입니다.

5) 수비에 대한 젊은 돈

나는 다음 다섯 명의 젊은 수비수들을 주시할 것이다.

  1. DE 밀턴 윌리엄스: 윌리엄스가 매우 고무적인 표시 첫 프리시즌 경기에서. 그는 그것을 반복할 수 있습니까?
  2. LB 패트릭 존슨: Johnson이 Tulane의 (거의) 풀타임 에지 러셔에서 (주로) 프로의 오프볼 라인배커로 전환한 것은 지금까지 잘 진행되었습니다. 존슨은 여전히 ​​팀에 합류해야 하지만, 그는 1군 모습을 보였고 코칭 스태프는 그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3. LB 숀 브래들리: Bradley의 2020 시즌을 살펴보면, 좋은거 봤어. 첫 프리시즌 경기에서 그는 수비수 중 가장 많은 60개의 스냅을 했습니다. 그는 또한 7개의 태클과 함께 팀 리드의 몫을 차지했습니다. 좀 더 보자.
  4. CB 젝 맥피어슨: McPhearson은 훈련 캠프 연습에서 피지컬적이었지만 피지컬적인 것과 지나치게 공격적인 것 사이에는 미세한 선이 있습니다.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수동적인 코너를 더 공격적으로 만들려고 하는 것보다 신인이 조금 물러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cPhearson은 손이 편하지 않고 깃발을 뽑지 않으면서도 육체적인 것의 올바른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5. 에스케이본 월레스: 월레스는 부상으로 한동안 결장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에 연습하는 동안 보컬을 하고 Cam Newton에게 짖었습니다.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그가 그의 말을 뒷받침할 기회를 얻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20년 동안 지배적인 팀이었던 패트리어츠를 보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이번 주에는 합동 연습에서 그다지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들의 2021 시즌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은 명단과 함께 어떻게 될 것입니까? 그들은 단지 연습에서 나빴지만(아마도 목요일 밤의 이번 프리시즌 경기에서도) 중요할 때 더 나아질까요? 인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쓰레기, 무책임한 사기꾼들에게 계속해서 평범함의 냄새가 나고 있습니다. 재미있을 것입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러시아-독일 정상회담…아프간 사태 등 논의

Read Next

스포츠한국:[E!시청률] ‘아는형님’ 펜싱 김정환→오상욱 활약 톡톡…’동시간대 1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