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의 1억 5500만 달러 폭력 방지 활동은 대부분 장기 솔루션에 자금을 지원한다고 시 컨트롤러 레베카 라인하트(Rebecca Rhynhart)는 말합니다.


필라델피아가 총기 폭력의 급증으로 인한 살인 사건의 기록적인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 지도자들은 최근 예산에서 1억 5,500만 달러를 반폭력 이니셔티브에 할당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 Rebecca Rhynhart 시 감사관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자금의 일부만이 단기적으로 총격 사건을 줄이기 위한 노력에 실제로 사용될 것입니다.

2022 회계연도에 대한 시의 폭력 방지 예산은 2개의 풀로 나뉩니다. $6,800만 신규 자금과 기존 노력에 할당된 $8,700만입니다. 자금이 어떻게 할당되었는지 조사한 후 Rhynhart의 사무실은 "대부분의 자금 지원 프로그램이 총기 폭력을 측정 가능한 수준으로 줄이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게다가, 케니 행정부가 반폭력으로 규정한 자금 중 일부는 다른 용도로 배정되었으며 총기 폭력 위기에 특별히 초점을 맞추지 않았습니다." 보고서 말한다.

목요일 기준으로 필라델피아는 2021년에 343건의 살인 사건을 보고했으며 이는 2020년 8월보다 21% 증가한 수치입니다. 경찰 데이터. 2021년에는 1,400명 이상이 총에 맞았고 그 중 291명이 사망했습니다. Rhynhart 사무실의 데이터 보여 주다. 이 도시는 2017년 이후 매년 살인 사건이 증가했으며 1990년 이후 처음으로 500명에 도달할 예정입니다.

즉각적인 총기 폭력 지원 자금 조달 지연

Rhynhart의 사무실은 국립 형사 사법 개혁 연구소 시 예산에서 자금을 지원받은 이니셔티브를 분류할 때 21%[3300만 달러]만 "개입"에 사용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즉, 총격을 당하거나 총에 맞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현재 일어나고 있는 총기 폭력을 중단하려는 노력입니다.

개입 노력에 할당된 자금의 대부분인 2,330만 달러는 신규 자금 6,800만 달러에서 나왔습니다. 그 2,330만 달러 중 2,000만 달러는 총기 폭력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지역사회 기반 조직에 대한 보조금으로 분산될 것입니다. 아직 지급되지 않은 보조금은 올 가을과 내년 여름 사이에 진행되는 프로젝트에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Rhynhart 사무실의 보고서에 따르면 보조금 수령자는 자금을 장기 예방 노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의 FY22 예산은 또한 확장을 위해 660만 달러를 할당했습니다. 그룹 폭력 개입 이니셔티브 그리고 지역사회 위기 개입 프로그램. Jim Kenney 시장실 대변인은 PhillyVoice에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증거 기반 프로그램이 "폭력 범죄의 피해자나 가해자가 될 가장 위험에 처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매우 영향력 있고 비용 효율적인 이니셔티브"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단기 전략을 위한 자금의 21%만 충분하지 않은 방식으로 구성하는 것은 실제로 현재 자금 수준에서 이러한 이니셔티브가 즉각적인 위기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적절한 맥락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말했다.

그러나 Rhynhart의 사무실은 시가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를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효과를 측정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지역 사회 보조금을 사용하여 현재 널리 퍼져 있지 않은 지역에 증거 기반 개입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범죄 폭력 개입 "조직은 폭력 방해자라고도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메신저를 사용하여 총기 폭력의 위험이 가장 큰 개인과 직접 협력하고, 폭력이 발생하기 전에 개입하고, 사회 및 경제적 자원에 연결합니다."

"… CVI 프로그램 및 관련 지원 서비스에 대한 필라델피아의 투자는 유사하고 더 성공적인 접근 방식을 가진 도시보다 상당히 낮습니다. 필라델피아가 뉴욕 또는 로스앤젤레스 수준에서 투자한다면 연간 약 5,500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 ."

지역 사회 보조금 신청은 9월 3일까지 형사 사법 및 공공 안전 부서에서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도시 지도자 그룹은 금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자금 지원을 위한 조직을 고려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Kenney의 사무실과 Rhynhart의 사무실 보고서 사이의 논쟁점은 정신 건강 위기와 관련된 911 전화에 응답할 때 행동 건강 전문가와 필라델피아 경찰국의 조정을 개선하는 데 할당된 1,330만 달러의 새로운 자금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기금은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예산에 추가되었습니다. Walter Wallace Jr.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 지난 10월 필라델피아 경찰의 손에

"케니 행정부에 의해 반폭력 지출로 분류된 이러한 계획은 중요하지만 도시의 총기 폭력 위기 퇴치를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분석에서는 이러한 계획을 자체 범주로 구분합니다."라고 시 컨트롤러 보고서는 말합니다. .

그러나 Kenney의 사무실은 경찰 개혁 조치를 "단기적인 반폭력 전략이자 시 전체 예산의 상당 부분"이라고 불렀습니다.

일부 장기 솔루션은 총기 폭력을 직접적으로 다루지 않습니다.

반폭력 예산의 약 70%는 Rhynhart의 사무실이 중기적으로 총기 폭력의 위험을 완화하는 것으로 정의되는 예방과 수십 년 동안 가장 큰 영향을 받은 지역사회에서 총기 폭력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고 사회경제적 조건을 개선하는 변환으로 분류하는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 K-12 학생들을 위한 방과후 프로그램부터 역병 퇴치 그리고 청소년 사법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러한 계획은 주민들에게 장기적인 혜택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총격 사건을 측정할 수 있는 수준으로 줄이는 데 몇 년이 걸립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이 장기 지출 중 일부에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작년에 예산이 삭감된 시 서비스에 대한 기금 복원도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에 7,138,399달러, 무료 도서관에 2,978,274달러입니다. 그리고 비록 Rhynhart 및 시의회 의원 그녀의 사무실은 "안전하고 번창하는 이웃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자금 지원을 늘려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이러한 서비스가 반드시 폭력 예방 방법으로 적합한 것은 아니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이것은 주민들에게 장기적으로 이익이 되는 중요한 이니셔티브이지만, 국가 전문가들은 가장 성공적인 반폭력 노력이 폭력이 가장 집중된 핫스팟 지역을 대상으로 하고 상대적으로 소수의 사람들에게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합니다. 총기 폭력에 연루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시의회의 의견을 바탕으로 Kenney 행정부는 자체 개발한 폭력 방지 기금 할당 범주 예산에서: 지역사회 권한 부여, 치유, 예방, 고용 및 직업 및
청소년과 가족을 위한 안전한 안식처. 언제 시의회는 6월 말 예산안 승인, 총기 폭력 예방 특별 위원회 의장인 케냐타 존슨 시의원은 이를 "폭력에 대처하는 방식의 패러다임 전환"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파키스탄에서 중국인 겨냥 폭탄테러… 어린이 두 명 숨져

Read Next

“아기라도 살려달라” 철조망 너머 던진 엄마…군인도 울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