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말하는 것: Hurts의 가장 큰 지지는 그의 부재에 있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추세를 보이는 WR


수행원 그 35-0 문질러 목요일 밤 Patriots의 손에 우리는 Eagles와 관련하여 약간 죽은 기간에 있습니다.

금요일에 쉬는 날이 지나면 Birds는 일요일 밤에 Linc에서 공개 연습을 하기 전에 토요일에만 (개인) 연습을 합니다. 월요일은 Nick Sirianni와 그의 팀이 세 번째이자 마지막 프리시즌 경기로 이어지는 한 쌍의 공동 연습을 위해 Jets를 방문하기 위해 길고 힘든 여정을 I-95로 이동함에 따라 또 다른 휴무일을 가져올 것입니다.

다시 말해, Eagles는 목요일 밤의 패배와 화요일 뉴저지에서의 첫 번째 연습 사이에 단 하나의 연습을 언론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Linc에서 일요일 밤까지 오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프리시즌 2/3이 끝나고 팀에 약간의 휴식 시간이 있으므로 우리는 0-2의 여파로 Birds에 대해 그들이 말하는 것을 살펴보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전시를 시작합니다. 바로 뛰어들자…

네가 떠나면 아파

제이슨 라 칸포라 | CBS 스포츠

CBS Sports에서 Jason La Canfora는 Eagles의 2년차 쿼터백에 대해 흥미로운 제안을 했습니다. 애국자에 대한 마지막 순간 스크래치 합동 연습에서 Bill Belicick의 팀을 상대로 좋은 플레이를 한 후. 본질적으로 Hurt의 부재는 그가 선발 투수가 되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그가 만들 수 있었던 가장 강력한 사례일 것입니다. 내 말은, Eagles의 다른 옵션을 보세요…

분명히, 부상을 제외하고 Hurts는 팀이 공식화하기를 원하든 원하지 않든 3주 후에 애틀랜타에서 시즌이 시작될 때 선발이 될 것입니다.

목요일 밤 늦게 긁힌 Jalen Hurts는 모두에게 실망스러웠지만, 확실히 그 젊은이의 부재는 Eagles의 출발 직업에 대한 그의 그립을 강화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

이번 주 초에 내가 Hurts에 대해 본 것에서, 이 전시 게임에 이르기까지 Patriots와의 공동 연습에서 그는 작업을 올려봅니다. Hurts는 그 세션에서 가장 일관되게 효과적인 쿼터백으로 20대뿐만 아니라 특별한 상황에서도 탁월했으며 그의 운동신경과 예측할 수 없는 스타일은 Patriots에게 문제였습니다. 특히 디자인된 부츠와 롤아웃에서 Hurts가 오른쪽으로 갔을 때 상대 수비에 나쁜 일이 발생했습니다.

Hurts는 러닝백 Miles Sanders에게 공을 넘기거나 스스로 유지함으로써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그는 쉽게 런을 던질 수 있으며 중간 사분면과 사이드라인 깊숙한 곳에서도 예쁜 패스를 만듭니다. 예, 그것은 필드를 어느 정도 차단하지만 Hurts는 필요한 경우 반대쪽으로 몸을 가로질러 발사하는 것과 그가 허들에 가져온 에너지와 그의 팀원들이 그에게 응답하는 방식(공격 및 수비 모두)을 싫어하지 않습니다. 옆에서) 전염성이 있었다. (…)

물론 쿼터백에 대한 평가는 계속될 것이다. 나는 아직 어떤 선언도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필라델피아의 공격적인 단장인 Howie Roseman은 입증된 젊은 선발 투수를 트레이드할 경우 항상 대박을 터트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Hurts는 그가 이 수준에서 게임을 이길 수 있음을 나타내기에 충분한 약속 이상을 표시하고 있으며 분명히 최선의 선택입니다. (cbssports.com)

선발투수들이 프리시즌 경기가 4경기가 아닌 3경기 밖에 없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 선발 선수가 플레이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Jets에 대한 Eagles 유니폼에서 Hurts-DeVonta Smith 연결의 첫 맛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레이딩 스미스의 데뷔

벤 나탄 | 블리딩 그린 네이션

Smith에 대해 말하자면 Bleeding Green Nation의 Ben Natan은 모든 Eagles 신인 선수를 살펴보고 Patriots를 상대로 한 경기에 등급을 매겼습니다. 약간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Smith는 Pickswise에서 올해의 공격적인 신인상 수상 +1800, NFL 데뷔전에서 꽤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데본타 스미스: B-

Eagles가 DeVonta Smith를 프리시즌 데뷔에 참여시키기를 원하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는 Joe Flacco의 전반전에 소수의 표적을 보았습니다. 두 사람이 같은 페이지에 도달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Flacco는 일찍 던질 때 실책을 했고 Smith는 제대로 던진 공에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전반이 끝날 무렵 Flacco는 DeVonta Smith의 짧은 패스로 공을 두 번 얻었습니다. 두 번 모두 Smith는 스크리미지 라인에서 일찍 이겼고 캐치를 확보한 다음 캐치 후 야드를 집어 들었습니다.

게임은 초기 하락에도 불구하고 DeVonta Smith에게 너무 큰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거친 수비 백필드에 대해 빠르고 공격적이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것은 그의 경력에 ​​고무적인 시작입니다. (블리딩그린네이션.com)

이제 우리는 그가 중앙 아래의 선발 쿼터백과 함께 어떻게 생겼는지 봐야 할 것입니다.

떠오르는 신인

데이브 장가로 | NBC 스포츠 필라델피아

프리시즌 축구의 필수 요소 중 하나는 리포터가 특정 선수의 추세를 결정하는 주식 시계입니다. 그리고 바로 지금, 로스터 컷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올바른 방향으로 추세를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잘못된 시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훌륭한 캠프 시작이 망칠 수 있습니다.

NBC Sports Philly에서 Dave Zangaro는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소수의 선수와 하락하고 있는 소수의 선수를 살펴보았습니다. 오늘 8월 토요일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Zangaro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세 명의 선수를 살펴보겠습니다. 모두 신인입니다.

케니 게인웰

우리는 3쿼터에 멤피스를 역전시키는 5라운드의 많은 양을 얻었고 Gainwell은 꽤 잘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그가 적어도 그가 속한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는 21야드(4.2) 동안 5개의 캐리와 23(7.7) 동안 3개의 캐치를 기록했습니다. Eagles는 4/4 분기에 그를 그곳에서 쫓아냈습니다.

밀턴 윌리엄스

Eagles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팀 수비수는 Williams를 제외하고 목요일에 멋지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2쿼터에 같은 드라이브에서 2번의 공격적인 홀딩 콜을 뽑아내며 수비적인 역할을 했고 때때로 소수였습니다. (…)

데본타 스미스

숫자는 당신을 날려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 19 야드, 4 개의 목표물에 2 개의 캐치. 그리고 Smith는 몇 방울로 느린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 출전해 루트 런닝 능력을 뽐낼 수 있었다는 점과 무릎이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은 점은 승리였다. 나는 그가 프리시즌에서 뛰는 것이 중요했다고 생각하고, 그는 적어도 발을 적셨다. 특히 이 연극은 훌륭했다. 이것이 바로 Nick Sirianni가 루트 상단에서 보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nbcsports.com)

기복

제프 커 | CBS 스포츠

Eagles 신인, 특히 1라운드 지명 DeVonta Smith는 캠프에서 부상을 입었지만 초기 성장에 해를 끼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Birds에게 가장 고무적인 신호는 Smith가 과시하는 유일한 리시버가 아니라는 사실일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 시즌에 그 위치에서 보았던 것과는 극적인 변화입니다.

CBS Sports에서 Jeff Kerr는 그의 라이저 중 Smith를 나열하지 않았지만 Jalen Reagor와 Quez Watkins를 포함하여 한 쌍의 2년차 리시버가 있었습니다. Watkins는 프리시즌 개막전에서 큰 터치다운을 한 후 지난 주에 많은 언론의 주목을 받았기 때문에 Kerr가 전 1라운드 픽에 대해 말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잘렌 리거

Reagor는 Patriots와의 목요일 프리시즌 경기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지 못했지만 패배 후 전체 팀이 재설정 버튼을 눌러야 했습니다(Hurts가 활동을 하지 않고 위장 감염으로 병원에 이송된 후 계획이 변경됨). 게임을 시작하면서 Reagor는 캠프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DeVonta Smith의 2순위 옵션으로 떠올랐습니다.

하이라이트 릴 캐치는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지만 Reagor는 경쟁 캐치를 만들고 패싱 게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산이 되었습니다. 쿼터백과 건강한 공격 라인의 케미스트리가 겨우 22살의 선수에게 할 수 있는 일은 놀랍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와이드 리시버 그룹은 Reagor가 그의 1라운드 재능에 부응한다면 만만치 않습니다. 그는 지난 2주 동안 그 부분을 살펴보았다. (cbssports.com)

불행히도 이 동전의 이면을 피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 이글스가 군단을 받는 데 긍정적인 영향만 있었던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난 시즌 NFL 최고의 WR로 한 달을 보냈던 Travis Fulgham은 J.J. Arcega-Whiteside는 자신을 도운 Eagles에 의해 드래프트되었다는 사실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지난 시즌의 장대한 4게임 확장에서 Fulgham보다 그의 전체 2년 경력(24경기)에서 낮은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고

트래비스 풀햄

풀햄은 목요일 밤에 거의 경기장을 보지 못했고, 대부분의 2군 선수들로 구성된 공격으로 1군을 무너뜨리지도 않았습니다. 풀햄은 프리시즌 경기의 4쿼터에 특별 팀에 속해 있었고, 이는 그가 명단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킥오프 보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것은 그가 1군 또는 2군 리시버로서 계획에 있다는 좋은 신호가 아닙니다.

풀햄은 목요일 패배에서 단 14개의 스냅을 뛰었고 단 하나의 표적을 받았습니다. Watkins는 깊이 차트에서 그를 추월했으며 Hightower와 Arcega-Whiteside가 다음 순위일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Fulgham이 이 명단에 들지 않아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글스 팬 여러분, 힘내세요. (cbssports.com)

독수리 또는 레임 오리?

그렉 로젠탈 | NFL.com

이제 Eagles가 전체 NFL에서 상위 25개 FA 중 2개를 잃을 위험이 있는 다음 오프시즌의 미래를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Jordan Mailata가 리그에서 얼마나 존경받는지를 보면 항상 마음이 아프다. 그가 그럴 자격이 없어서가 아니라 지역 언론과 팬들이 국내 언론보다 더 높이 평가할 선수 중 한 명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야기를 듣고 그가 성공하는 것을 몹시 보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가 내년 클래스에서 14번째 최고의 자유 계약 선수로 등재된 것을 보기 위해 Dallas Goedert보다 9계단 앞서고 Marshon Lattimore와 Chandler Jones와 같은 선수보다 앞서 있습니까? 그것은 꽤 인상적이며 그가 플레이하는 위치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그가 게임을 하는 짧은 몇 년 동안 축구 재능으로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말해줍니다.

14. 요르단 메일라타

필라델피아 이글스 · OT · 나이 24

Bill Parcells의 "Planet Theory"에 대한 더 나은 현재 NFL 예는 없습니다. Mailata의 크기와 이동 기술의 조합으로 지구를 걷는 인간은 많지 않습니다. 이 순위는 2017년에야 축구를 시작한 전 럭비 선수의 또 다른 큰 발전을 분명히 보여주지만, 국제 선수 경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의 빠른 상승은 왼쪽 태클이 여전히 훨씬 더 나아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23. 달라스 괴데르트

필라델피아 이글스 · TE · 나이 26

Eagles는 Jordan Mailata 및/또는 Goedert가 최대한 빨리 가치가 폭발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재계약을 원해야 합니다. 모든 팀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이제 막 전성기를 맞이한 괴데르트처럼 타이트한 마무리가 필요합니다. (nfl.com)

이 콘텐츠에 제공된 일부 링크는 선택적으로, PhillyVoice에서 독립적으로 만든 PhillyVoice.com 스포츠 베팅 파트너. 21+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십시오.


트위터에서 Matt를 팔로우하세요. @matt_mulli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전국 교회, 8월 22일 ‘10%, 99명’ 참석한 가운데 주일 예배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기럭지 실화야?” 블랙핑크 로제, 비현실적인 8등신 비율…’시선 올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