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ts 기자는 COVID-19와의 싸움에서 Carson Wentz를 '이기적'이라고 부릅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콜츠는 이번 오프시즌에 필라델피아에서의 흥망성쇠로 모든 면에서 좋지 못한 플레이와 분노로 끝난 카슨 웬츠를 트레이드하는 중대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Wentz는 중서부의 경쟁자와 합류하고 Frank Reich와 재회하여 자신의 경력을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 놓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필라델피아는 몇 년 동안 그를 사랑했을지 모르지만, 몇 명의 동료와 코치가 있는 라커룸에서 필드와 지속적인 보고 모두에서 상황이 추악해졌습니다. Wentz를 기꺼이 비판했습니다. 비록 익명의 베일 아래 있지만 축구 선수로서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지도자로서.

2021년 Wentz의 위태로운 상황을 감안할 때, 현재 그를 결장시킨 발 부상은 그가 Indy의 선수가 되기를 바라는 Colts 팬들에게 충분히 낙담할 것입니다. Eagles 팬들조차도 잠재적인 1라운드 픽이 있는 필라델피아의 무역 보상에 대해 좌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Wentz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가장 감당할 수 없는 한 가지는 필라델피아에서와 같이 등장인물 문제에 대한 동일한 대화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Wentz에게는 수술에서 회복되는 즉시 거품이 일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Seahawks와의 첫 주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COVID-19의 광학 및 백신 회피는 분명히 그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Wentz는 분명히 NFL 선수의 10% 정도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 지난 달에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Wentz는 주식에 "개인 결정" 응답을 주었습니다.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선수의 요구 사항 인 Colts 연습에서 안면 마스크를 착용 한 이후로 계속 목격되었습니다.

수요일, 2014년부터 콜츠를 취재해 온 칼럼니스트인 인디애나폴리스 스타 기자 그레그 도엘(Gregg Doyel)은 그다지 미묘하지 않은 이야기를 썼다 그는 Wentz를 자신의 백신 입장에 대해 "이기적"이라고 불렀고 백업 Jacob Eason이 Wentz의 출발 쿼터백 작업을 훔쳐간 경우 팀이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것이라고 대담하게 주장했습니다.

이 두 가지 사이에 풀어야 할 것이 많지만 Wentz와 백신에 대해 Doyel이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Wentz는 우리 마을에 와서 이 모든 돈과 명성을 넘겨주고 과학과 숫자와 논리를 무시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는 분명히 예방 접종을받지 않았습니다. 그는 어느 쪽이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속으로는 그가 이기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항상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선수를 위한 NFL 프로토콜인 연습장과 사이드라인에서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슬프게도 그는 가면을 쓴 유일한 콜츠 선수가 아닙니다. Quenton Nelson, Ryan Kelly, Eric Fisher를 포함한 대부분의 선발 공격 라인도 가려져 있습니다.

현재 인디애나 주 대부분에서 팬데믹이 잘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COVID-19 사례 및 입원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적격 인구의 51% 이상이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Wentz는 NFL의 가장 저명한 선수 중 Vikings 쿼터백 Kirk Cousins와 합류하여 백신을 접종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부상은 고사하고 COVID-19로 시간을 놓칠 가능성이 더 높아서 주사위를 굴릴 것입니다. 미시간에 있는 병원 사촌과의 관계를 끊다 그의 백신 입장에 대해. 좋든 싫든 결코 작은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필라델피아에서 Wentz가 "타협하지 않고" "거만하다"고 특징지어졌던 것과 같은 종류의 "이기적인" 행동이 아닙니다. 진공.

워싱턴에서 2년차 선수인 Eason은 지난 주말 캐롤라이나 팬서스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을 제외하고는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그 샘플은 정규 시즌에는 거의 의미가 없지만 Reich가 Doyel에게 Eason이 "엘리트" 팔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눌렀을 때 그 단어를 강조했다는 것이 더 확실합니다.

Doyel은 Colts의 쿼터백 상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콜츠가 부상당한 1억 2,800만 달러의 쿼터백인 카슨 웬츠가 이곳에서 경기를 하기 전에 이적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재미있지, 그렇지? 재미없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향후 4년 동안 Super Bowl 창이 삐걱거리면서 Colts는 재정적인 이유로 Wentz보다 쿼터백에서 Eason과 함께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입니다. 2021시즌은 낯설어 줄게. Wentz는 2021년 2040만 달러의 샐러리캡 히트를 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NFL이고 항상 쿼터백에서 업그레이드를 찾고 있는 6개의 팀이 있습니다. 아마도 Colts는 Ehlinger가 이번 시즌 백업으로 충분하다고 판단하고 Wentz를 트레이드하여 해당 급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것은 모두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남자는 희망을 가질 수 있지, 그렇지? 그리고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제 희망입니다. Jacob Eason은 너무 훌륭합니다. Sam Ehlinger도 마찬가지입니다. Colts는 Carson Wentz를 제거합니다.

그렇군요. 적어도 필라델피아에서 언론은 소식통이 Wentz에 대한 불만을 제기할 때까지 크게 기다렸습니다. 그 사람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한 번도 뛴 적이 없고, 발에서 뼈를 제거했을 뿐인데, 이미 이런 감정이 떠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록을 위해, 바로 이 웹사이트의 작가가 있는 필라델피아에서는 "재미"가 없었습니다. 직면 팬 블로우 백 Wentz가 팀을 양극화할 수 있다는 징후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스포츠 미디어 비즈니스를 주도합니까? 물론, 하지만 믿거나 말거나, 그것이 거기에 있는 논쟁에 대한 유기적인 반응인 만큼 항상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Wentz의 끔찍한 운과 선수 및 팀원으로서 그의 결점을 구별하는 것은 Eagles 미디어와 팬들에게 항상 어려운 분석이었습니다. 그를 비난하고 변명하는 저글링 행위, 또는 조직의 다른 곳에서 그의 하락을 설명하는 것은 Super Bowl LII 이후 시즌에 팀을 보는 가장 실망스러운 측면 중 하나가되었으며 피로의 주요 원인이되었습니다. 외설적인 모자 히트와 필라델피아 재건의 시작에도 불구하고 Wentz 거래를 궁극적으로 안도했습니다.

Doyel의 작품에서 고려해야 할 유일한 다른 사실은 Wentz가 쿼터백 Sam Ehlinger를 돕고 피드백을 제공하기를 열망했지만 Wentz가 쿼터백 방에서 "그와 이야기한다"고 말한 Eason에게 접근하지 않았다는 수요일의 관찰이었습니다.

2021년 Wentz의 활약은 NFL 시즌, 특히 AFC에서 위협으로 간주되는 팀에서 가장 매력적인 이야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Eason에 대한 Doyel의 칭찬과 Wentz를 자리에서 빼낼 가능성에 대한 그의 추측은 다소 무겁지만 Wentz의 시즌이 부상으로 다시 망가질 수 있다는 현실을 감안할 때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Colts는 Eason이 도전에 성공할 수 있기를 희망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이것은 2018년부터 Wentz를 괴롭혀온 일종의 소음을 엿볼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징후가 아니며 적어도 인디애나폴리스에서는 아직 완전히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예방 접종에 대한 "개인적인 결정"과 눈에 띄는 마스크(적어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가 있는 프랜차이즈 쿼터백이 되는 것은 Doyel이 그랬던 것처럼 2021년에 변함없이 일부 사람들을 잘못된 길로 문지르게 될 것입니다. 웬츠는 아닐 수 있습니다. Cole Beasley처럼 길을 두들겨, 그러나 그는 백신 접종이 강력히 권장되는 수많은 이유로 백신 접종을 원하지 않는 소수의 NFL 선수에 속합니다.

이것이 Wentz의 보도가 향후 6개월 동안의 모습이라면, 그는 지금까지의 부상만큼이나 그의 경력을 정의한 정신 테스트를 더 많이 받아야 합니다.

필라델피아는 Jalen Hurts가 무엇인지 또는 그 문제에 대해 그가 역경에 어떻게 대응할지 아직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Eagles 시즌은 공정한 게임이든 Carson Wentz에 뒤따르는 문제에 접선적으로만 수렁에 빠질 것입니다. 약간 악성.



기사보기

Read Previous

'펜트하우스3' 김소연-최예빈, 3시즌 내내 보여준 '환상 모녀케미'

Read Next

스포츠한국:’펜트하우스3′ 이지아, 김소연에 주사 주입 “목소리 뺏어줄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