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는 앉아있는 벤치를 '가벼운'으로 대체하고 일부 라이더를 화나게합니다.


지난 10월, SEPTA는 버스를 기다리는 승객들을 위한 대안으로 교통량이 가장 많은 역 두 곳에 25개의 "린너"를 설치했습니다. 그러나 설치 후 10개월 동안 일부 라이더는 변경 사항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69번가 교통 센터[69th Street Transportation Center]와 프랭크포드 교통 센터[Frankford Transportation Center]에 위치한 기대어 있는 벤치는 라이더가 기다리는 동안 기댈 수 있는 좌석 없는 벤치를 제공하는 16,000달러 파일럿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SEPTA 대변인인 Andrew Busch는 PhillyVoice에 현재 도시의 역에 더 많은 린너를 설치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부시는 "아직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피드백을 수집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작년 10월에 설치됐지만 유행병 중반에 도착한 이후로 많은 라이더가 이를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승객수는 사상 최저. 이제 더 많은 라이더가 돌아오면서 SEPTA가 앉아 있는 벤치를 스탠딩 벤치로 교체한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필라델피아에 거주하는 61세의 아네트 세비야[Anette Seville]는 NBC10에 말했다 그녀는 다리 수술에서 아직 회복 중이기 때문에 앉을 벤치가 필요하고 벤치가 필요합니다. 노인과 장애인.

부시가 말했다 SEPTA가 보행 흐름을 개선하고 역을 청소하기 쉽게 만들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장려하는 등 기울어진 벤치를 설치하게 된 몇 가지 요인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버스 섬은 모두 혼잡할 수 있으며 때로는 고객을 위해 이동하기가 빡빡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가벼운 제품은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승객 흐름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VICE에서 입수한 내부 문서 대중 교통 기관이 노숙자들이 벤치에서 잠을 자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 동기를 부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불만이 제기되기 시작한 후 SEPTA는 "팬데믹으로 인해 우리는 전통적인 벤치가 사회적 거리를 권장하지 않으며 SEPTA 고객이 아닌 개인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결정했습니다"라고 응답했습니다.

Transit Forward의 조직자인 Yasha Zarrinkelk는 지난달 NBC10에 린너가 "반노숙자 건축물"의 한 형태라고 말했습니다.

Zarrinkelk는 "어느 정도 취약한 인구를 불균형적으로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밖에서 자는 사람들은 우리 이웃이 아니며, 우리 커뮤니티의 일부가 아니며, 그들이 배척당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usch는 대중 교통 시스템이 새로운 봉사 활동을 통해 노숙자 문제를 전반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스템에서 사람들을 제거하는 것보다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시가 말했다.

대중교통 시스템 폐쇄 서머셋 역 올해 초 2주 동안 수리하고 과도한 양의 쓰레기와 인간 폐기물을 청소합니다. SEPTA 관계자는 또한 사회 봉사 전문가와 연결하여 라이더를 약물 남용 및 행동 건강 서비스와 연결했습니다.

런칭하기도 했다 파일럿 프로그램 가을까지 이어지는 Market-Frankford Line을 따라 보안을 구축합니다.

약 25개의 벤치가 제거되고 기울어진 벤치로 교체되었지만 Busch는 파일럿 스테이션에 여전히 여러 개의 좌석 벤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단시간 동안 누군가가 환승하는 동안 누군가가 다음 타기를 위해 버스나 기차를 기다리는 동안 사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능한 한 승객 이동 측면에서 이 지역을 환영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각국에 9월 유엔총회 '화상연설' 요청…"코로나 우려"

Read Next

돈방석 앉은 英아스트라제네카 CEO…백신으로 얼마 벌었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