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로 사칭한 남성이 여성을 끌고 목을 잡으려고 했다고 체리힐 경찰이 밝혔다.


체리 힐 경찰서는 경찰을 사칭한 것으로 의심되는 남성을 찾고 식별하는 데 대중의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사건은 오후 1시경 발생했다. 월요일, 수사관들은 한 여성이 체리 힐의 38번 국도에서 경찰로 추정되는 사람에게 차를 세웠다고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뉴저지.

여성은 남성의 차량을 차량 앞뒤에 빨간색과 파란색 LED 경고등이 달린 흰색 포드 밴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전면에 '경찰'이라고 적힌 파란색 티셔츠를 입은 남성이 여성의 차량 운전석 쪽으로 다가가 손을 들어 목을 잡으려고 시도했다고 밝혔다. 여성은 차를 몰고 현장을 도주할 수 있었다.

경찰은 비디오 감시를 통해 사건이 발생한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흰색 포드 밴을 포착했다고 밝혔다. 차량 후면 패널에 표시가 있고 알 수 없는 번호판이 있습니다.

용의자는 30대로 짙은 빨강 또는 갈색 머리에 중간 길이의 수염을 기른 ​​것으로 경찰은 전했다.

보도 자료

체리힐 경찰서, 개인 신원 확인에 국민의 도움 요청…

게시자: 체리 힐 경찰서 ~에 2021년 8월 18일 수요일

그 남자나 사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체리 힐 경찰에 (856) 432-8834로 연락하거나 rdaniello@cherryhillpolic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팁은 Tips@cherryhillpolic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익명으로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양식. TIP CHERRYHILLPD를 888777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체리 힐에서 발생한 사건은 뉴저지 주 경찰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경찰 사칭한 남성, 여성 운전자 2명 적발. 한 사건은 오션 카운티의 브릭 타운십에서, 다른 하나는 몬머스 카운티의 월 타운십에서 발생했습니다.

브릭에서 사건이 발생하는 동안 용의자는 여성이 스스로 나가기를 거부하자 차에서 내리려고 했습니다. 용의자의 차는 앞 유리에 파란색 돔 표시등이 있는 검은색의 구형 모델 포드 크라운 빅토리아로 두 여성 모두에게 설명되었습니다.

체리힐 경찰은 두 사건이 연결됐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고, 택배 기사보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싱가포르서 '마스크 거부' 영국인 징역 6주

Read Next

'국민장인' 유승민, 딸 근황 공개 "정치하겠다면 찬성"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