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TE Tyree Jackson, 등에 뼈가 부러져 8-10주 아웃


필라델피아 이글스 타이리 잭슨이 화요일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합동 훈련을 하던 중 등에 골절상을 입었다. 팀에 따르면 부상은 수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회복 기간은 8-10주가 될 것입니다.

잭슨은 Joe Flacco의 엔드존 뒤쪽으로 던지면서 등을 다쳤습니다. 잭슨은 인상적인 캐치를 하기 위해 위로 올라갔지만 등을 직접적으로 크게 두들겨 맞으며 분명히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는 잠시 동안 머물렀다가 결국 자신의 힘으로 경기장을 벗어났습니다.

훈련 캠프에 들어간 잭슨은 쿼터백에서 타이트 엔드로 전환하는 흥미로운 발달 선수로 여겨졌습니다. 6'7, 249파운드의 잭슨은 그 포지션에 걸맞는 뛰어난 체격과 그에 따른 운동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진행이 천천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잭슨은 캠프 내내 매일 몇 차례 멋진 플레이를 펼치며 기대 이상이었고, 의외로 좋은 핸드와 지속적으로 개선된 루트 런닝을 보여주며 팀을 묶는 자물쇠 같은 모습을 보였다.

이제 Eagles는 잭슨에 대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그들은 그를 PUP(신체적으로 수행할 수 없음) 목록에 올릴 수 없습니다. 선수들이 훈련 캠프가 시작되기 전에 PUP를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늦었습니다. Eagles가 최종 컷 다운 전에 잭슨을 부상 예비군에 배치했다면 그는 시즌을 마쳤을 것입니다. 잭슨은 팀에 남을 것이지만 1년 내내 그들과 함께 연습할 수는 없었다.

그가 이번 여름에 매우 유망한 선수임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여기서 내기는 잭슨이 어쨌든 초기 53인 로스터를 만들 것이고, 그는 그 후 단기 IR을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Eagles가 최종 컷다운에서 그 명단 자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한 가지 합리적인 전략은 Richard Rodgers를 잘라낸 다음 Jackson이 단기 IR에 들어간 후 그를 팀에 다시 서명하는 것입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한기총도 “연합기관 통합 논의 참여” 결의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알뜰폰 통신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