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opher Columbus 동상은 Marconi Plaza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Philly 판사 규칙


논란이 되고 있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동상은 화요일 판사가 공원에 남을 수 있다고 판결한 후 사우스 필라델피아의 마르코니 플라자에 곧 다시 전시될 수 있습니다.

2020년 필라델피아의 면허 및 검사 검토 위원회[Board of License and Inspection Review]는 미니애폴리스 경찰서에서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를 살해한 후 발생한 시민 소요 사태 동안 긴장이 고조된 장소였던 이 동상을 철거하기로 한 시 역사 위원회의 투표를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Common Pleas Court 판사 Paula Patrick은 법으로 뒷받침되지 않으며 충분한 증거가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패트릭은 7페이지 분량의 판결문에서 "필라델피아 시가 법적 근거 없이 동상을 제거하려는 방법에 대해 법원이 당혹스럽다"고 말했다. "시의 전체 주장은 법적 근거가 전혀 없습니다."

짐 케니 시장실 대변인 케빈 레사드[Kevin Lessard]는 필리보이스[PhillyVoice]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판결에 매우 실망했지만 지금 검토하고 있으며 가능한 항소를 포함한 모든 잠재적인 옵션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상은 마르코니 광장에 남아 있으며 기존 상자에 계속 보관될 것입니다."

콜럼버스 동상은 상자에 넣어 이후 2020년 6월 기념물을 보호하는 무장 단체, 이탈리아 유산의 문화적 상징으로 보존되어야 한다며 탄압의 상징으로 철거를 반대하는 단체와 충돌했다. 전국의 다른 콜럼버스 동상이 훼손되었습니다. 플로이드의 살인으로 촉발된 인종 정의 시위와 일부 도시에서, 캠든을 포함한, 기념물을 제거했습니다.

8 월, 필라델피아 예술위원회 마르코니 플라자 동상을 철거하고 보관하는 투표에 시의 역사 위원회에 합류했습니다.

시 대변인은 “필라델피아와 국가가 미국의 인종차별과 억압의 깊은 유산을 계속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공공 장소를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환영하며 포용적인 것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투표. "필라델피아의 공공 예술은 우리를 분열시키는 것이 아니라 우리 도시의 사람과 정신을 반영해야 합니다."

그러나 화요일 패트릭은 동상에서 벌어진 다툼을 "고립된 사건"이라고 부르며 도시가 필라델피아 코드에 따라 해당 지역에서 진행중인 안전 문제의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거가 "공익을 위해 필요"하다고 간주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또한 대중이 동상의 운명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패트릭은 "이는 명백히 재량권 남용이자 자의적 행동"이라고 썼다.

자원봉사단이 동상 철거 반대 소송 제기 마르코니 플라자의 친구들, 그룹 회장 Rich Cedrone 및 South Philly 거주자 Joseph Mirarchi. 그들의 변호사인 조지 보체토[George Bochetto]는 자신의 고객들이 화요일 판결에 "열광했다"고 필라델피아에 말했다. 그는 곧 시가 동상의 포장을 풀도록 명령하기 위해 법원에 청원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체토는 동상에 문제가 있는 시위자들에게 동정을 표하지만, 동상 제거를 조율하는 데 있어 케니 사무실의 적법 절차 부족에 반대하기 위해 이 사건을 무료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변호사는 시의 항소도 환영했다.

"가져와" 그가 말했다. "그 사실적 발견으로 그들은 항소에서 이길 가능성이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기독교 NGO, 대지진 겪은 아이티에 약 6억 4천만 원 기부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Eytan Shander: 이 도시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Jalen Reagor에게 시간을 주세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