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 뉴저지 주 경찰 형사는 North Wildwood의 Exit 6 Bar에서 싸움에 대한 거짓 보고 혐의로 일자리를 상실했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지난 해 노스 와일드우드의 한 술집에서 다른 손님들과 싸웠을 때 일어난 일에 대한 공식 보고서에서 거짓말을 한 혐의를 해결하기 위해 뉴저지 주 경찰 탐정직을 박탈당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앤드류 브룩 법무장관 대행실에 따르면 머서 카운티 법원에 출석한 그레고리[52]와 도로시 오그든[46]은 기소를 포기하고 기록을 4급 위조 또는 변조한 혐의로 기소되기로 합의했다. 이 범죄는 최대 18개월의 징역과 최대 $10,000의 벌금을 부과하지만, Ogdens가 재판 전 개입 프로그램을 완료하면 주에서는 혐의를 기각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Ogdens는 2020년 2월 22일 밤 6번 출구 바에 있었고 다른 고객과 싸웠습니다. 언쟁 중 어느 시점에서 Gregory Ogden은 병으로 머리를 맞았습니다. 노스 와일드우드 경찰은 가중 폭행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Ogdens는 법에서 요구하는 대로 주 경찰 감독관에게 즉시 말다툼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이틀 후, 부부는 술집의 감시 영상과 상충되는 허위 정보가 포함된 사건 보고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Gregory Ogden은 자신의 보고서에서 화장실에서 나오다가 실수로 병에 맞았다고 썼다고 합니다. 그는 그와 그의 아내, 그리고 함께 술집에 갔던 다른 한 사람은 그날 밤 소란에 가담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검찰은 그레고리 오그든이 감시 비디오에서 여러 사람을 밀치고 최소한 한 명의 고객을 때리려다가 경비원이 바에서 사람을 에스코트하자 개인에게 돌격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비디오의 한 지점에서 전직 형사는 그 사람의 스웨트셔츠 후드를 잡아당기고 두 번의 펀치를 날리는 것처럼 보였고 그 중 하나는 경비원을 맞았습니다.

그녀의 보고서에서 Dorothy Ogden은 그녀가 술집에서 남편을 잃었고 그녀가 밖에 있을 때만 그를 찾았고 그는 이미 피투성이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고 검찰에 따르면 말했습니다. 그러나 술집의 비디오는 그녀가 술병으로 남편을 때린 사람을 포함하여 사람들을 밀고 있는 식당 내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녀는 또한 개입한 바 보안 요원을 밀쳤다고 합니다.

Ogdens는 지난 4월 고소장에 의해 기소되었습니다. 사건과 관련하여. 월요일에 제출된 동의 명령의 일부로 그들은 또한 뉴저지에서 공직 및 공공 고용에서 영구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홍콩 경찰 '테러 찬양' 대학생 4명 체포

Read Next

[오병상의 코멘터리] 미군 아프칸철수..대만은? 한국은?

Don`t copy text!